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 [카탈로그] > 지식분류 > 지역 > 세계 > 유럽 > 서유럽 > 스위스(SWITZERLAND)
스위스
자 료 실
마을 소식
지식지도
▶ 원문/전문 (없음)
시민 참여 콘텐츠
(C) 스위스의 마을
about 스위스

[광고]
[100 세트 한정] 행운의 2달러 스타노트+네잎클로버 컬렉션 35% 19,800원 12,800원
스위스 (Swiss)
유럽 중부 내륙에 있는 연방 공화국. 국토의 남쪽 절반 이상을 알프스 산맥이 차지하고, 북부에는 쥐라 산맥이 있으며, 두 산맥 사이에 중앙 저지가 있다.
▣ 참조 유튜브 (최근등록순) - 하위디렉터리 포함
2019.12.24
10:29
방구석에서 크리스마스 즐기기 제4탄. 스위스 썰매길에서 썰매타기, 아이들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마켓 구경
2019.10.24
7:34
푸른 초원을 빙 둘러가는 자그마한 오솔길. 바람에 갸우뚱거리는 키 작은 꽃들
2019.08.01
5:10
알프스산맥이 유럽인들에게 주는 혜택은 무엇인가?
5:59
이곳 체르마트에서는 뭔가 계속 욕심이 난다.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해 보기로 했다.
6:09
다음날 새벽, 일찍이 길을 나섰다. 이곳 체르마트에서 햇빛에 비치는 멋진 마테호른 일출을 볼 수 있다고 한다.
3:04
마테호른으로 향하는 첫 번째 케이블카에 올랐다. 멀리 보이는 산이지만 왠지 손에 잡힐 듯하다.
1:12
마테호른을 보기위해 모인 관광객들 그런데 이 모녀는 손에 무언가를 들고 카메라와 실랑이 중이다.
1:39
나는 이번 여행의 마지막 행선지, 체르마트행 기차에 올랐다.
4:10
쉴트호른은 007 여왕폐하 대작전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5:05
뮈렌은 라우터브루넨 역에서 내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야 한다.
4:18
산을 내려온 나는 뮈렌으로 향했다. 창밖 경치를 천천히 감상할 수 있는 빙하특급 열차를 이용했다.
2:44
순백의 알프스산맥이 호수를 우아하게 감싸고 있다. 드디어 알프스로 향한다. 목적지는 산들의 여왕이라 불리는 리기산. 산악열차가 힘을 내기 시작한다.
4:04
루체른 호수 주변으로 장이 섰다. 장에 나온 할머니가 집에서 직접 키워서 먹을 수 있는 모종을 고르는 모습이 우리와 별반 다르지 않다.
3:19
조금 이동하면 거울 미로 궁전이 보인다. 들어가 보았다. 90개의 거울로 구성된 이 미로 궁전은 1896년 제네바 국제박람회에 전시된 것을 옮겨왔다고 한다.
4:13
빈사의 사자상 옆에는 빙하시대의 흔적이 있는 빙하공원이 있다.
[광고]
제주 클레르 드 륀 펜션 제주시 애월읍, M 010-6693-3704
▣ 커뮤니티 (참여∙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