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지식디렉토리 참조목록 포함    백과사전 포함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지식카탈로그 > 지식분류 > 지역 > 대한민국 > 충청북도  
충청 북도
자 료 실
마을 소식
주요카탈로그
예술작품
여행∙행사
안전∙건강
인물 동향
기사 및 시민참여
기본정보
(A) 지식자료
기본자료
(B) 충청북도의 주요 구성원
자연/문화 명소
사회/생활/비즈
행사 및 축제
지역 인물
(R) 참조자료
구성 페이지
(C) 충청북도의 마을
청주시 (淸州市)
충주시 (忠州市)
제천시 (堤川市)
청원군 (淸原郡)
보은군 (報恩郡)
옥천군 (沃川郡)
영동군 (永同郡)
진천군 (鎭川郡)
괴산군 (槐山郡)
음성군 (陰城郡)
단양군 (丹陽郡)
about 충청 북도

모던하고 세련된 저희 제주클레르드륀은 손님 한분 한분 모두에게 마음과 정성을 다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8-09-19
【홍보】 임실문화원
임실문화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018-09-19
【홍보】
■ 충청북도 - 행사∙축제 (최근등록순) 목록 보기 게재일: 2018.12.17. (최종: 2018.12.20. 12:01)
충청북도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최근 3개월 조회수 : 6 (4 등급)

무예와 액션, 영화 속 그 강렬한 몸짓의 시작!

 
충청북도와 충북지식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국제무예액션프리영화제’가 내년 1월 18일(금)부터 19일(토)까지 이틀 간 충청북도 충주시 호암체육관에서 개최된다.【공보관 (220-2064)】
충청북도와 충북지식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국제무예액션프리영화제’가 내년 1월 18일(금)부터 19일(토)까지 이틀 간 충청북도 충주시 호암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국제무예액션프리영화제는 2019년 9월 국내 최초로 ‘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화려한 막을 올리기에 앞서 무예와 영화가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국내 영화계는 오래 전부터 한국 특유의 강한 스턴트 특수효과가 가미되는 무예액션영화가 주류를 이뤄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 영화가 대중들에게 그 의미와 가치를 충분히 인정받지 못해 왔던 것이 사실이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무예액션영화를 만들어 무예가 갖는 본연의 역사성과 액션영화가 갖는 재미를 폭넓게 알리기 위한 방안으로 무예액션영화제의 필요성이 제기되어 왔다.
 
무예액션영화제는 그 요구를 충족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며, 이번 프리영화제는 그 첫 단추를 꿰는 행사가 될 것이다.
 
앞으로 전개될 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무예와 액션영화를 대중에게 보다 가깝게 만드는 데 있어 큰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국제무예액션프리영화제의 총감독인 오동진 집행위원장은 “이 영화제는 국내 장르영화 발전에 혁신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충청북도 및 충주지역을 무예영화 촬영의 새로운 메카로 발전시킴으로써 지역 경기 진작과 새로운 고용 창출이라는 경제 효과까지 가져 올 수 있을 것”이라며 영화제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국제무예액션프리영화제는 총 8편의 영화무료상영 및 ‘무예영화 거리 조성’, ‘무예팝업스토어’, ‘무예체험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펼쳐질 예정으로 무예와 영화에 관심 있는 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첨부 :
020101수시(1216) - 무예와 액션, 영화 속 그 강렬한 몸짓의 시작!.hwp
 

 
※ 원문보기
백과사전 으로 가기
디렉터리 로 가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디렉터리
 
 
▣ 분류체계
(C) 대한민국의 마을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대전광역시
광주광역시
인천광역시
울산광역시
강원도
경기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충청북도
제주특별자치도
세종특별자치시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8년 5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