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지식놀이터
지식자료
지식자료 구독
구독 내역
게시판
게시판
작업요청
최근 작업 현황
지식창고
지식창고 개설 현황
자료실
사용자메뉴얼
about 지식놀이터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9.16. 12:30 (2019.09.16. 12:30)

즐거운 명절에도 계속되는 ‘조국 막장 드라마’ 지긋지긋하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검찰이 ‘조국 사모펀드’의 핵심인물인 조 장관의 5촌 조카를 인천공항에서 긴급체포했다. 검찰이 ‘주범’으로 지목한 인물이다.
검찰이 ‘조국 사모펀드’의 핵심인물인 조 장관의 5촌 조카를 인천공항에서 긴급체포했다. 검찰이 ‘주범’으로 지목한 인물이다.
 
논란 초기 해외로 사실상 도피했다가 조국이 법무부장관이 되자 지켜줄 것으로 생각하고 이제야 기어들어온 것인가.
 
조국 법무부장관 인사청문회를 앞두고 관련자들과 통화하며 진술을 조작하기까지 했던 인물이다. 이미 다 입을 맞추어 놓고 조국을 위해 다 뒤집어쓰기로 ‘시나리오’를 짜놓고 들어온 것은 아닌지 국민들은 의심하고 있다.
 
증거인멸의 우려가 매우 높은 만큼 반드시 구속수사가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검찰 수사를 앞두고 해외로 도피성 출국을 할 수 있었던 배경과 배후에 대해서도 명백하게 밝혀져야 할 것이다.
 
조 장관이 ‘모른다’로 일관한 ‘조국 사모펀드’에 대해서는 많은 의혹들이 규명되지 않았다. 주범의 체포로 ‘진실의 문’이 열릴지 또 다른 ‘조작쇼’가 시작될지 국민이 지켜볼 것이다.
 
오랜만에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겁게 안부를 묻고 서로 행복을 기원하는 소중한 시간에 국민은 조국 사건 뉴스를 보면서 짜증이 더해가는 명절을 보내고 있다. 언제까지 이 지긋지긋한 ‘조국 막장 드라마’를 계속 보고 있어야 하는 것인가.
 
권력을 사유물처럼 자기들 마음대로 휘두르는 문 정권의 ‘가면’이 벗겨지면서 많은 국민들이 ‘속았다’고 말하고 있다. 추석 연휴가 끝나면 분노한 국민의 거대한 ‘저항의 물결’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na+;2019. 9. 14.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검찰, 조국, 사모펀드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7년 10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