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지식디렉토리 참조목록 포함    백과사전 포함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지식놀이터
지식자료
지식자료 구독
구독 내역
게시판
게시판
작업요청
최근 작업 현황
지식창고
지식창고 개설 현황
자료실
사용자메뉴얼
about 지식놀이터

워니의 비즈니스 영어 단어워니의 지식창고 2018.04.02. 10:27 (2018.03.31. 01:33)

(11) Price-sensitive (가격에 민감한)

 
Price-sensitive 는 보통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나 가격에 영향을 받는 품목들을 말할때 쓰인다.
캐나다에서는 한국처럼 소수의 통신회사가 인터넷, 통신업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저가 통신 회사들이 통신업 경쟁에 참여하는 데도 캐나다 통신요금은 치솟고 있는데요.
 
그 이유를 캐나다 요크대 (York University) 슐릭 비지니스 학교의 교수 브린 와인가드 (Brynn Winegard)는 그 이유가 캐나다 소비자의 성향에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CBC 뉴스 기사의 한 문장입니다.
 
Canadians are more value-conscious, less price-sensitive, compared to Americans.
(캐나다 소비자들은 미국 소비자들에 비해 가치에 더 중점을 두고 가격에 덜 민감하다.)
 
해석하자면 저가 통신회사들이 비슷한 (조금 낮은) 품질의 서비스를 저가에 판매를 해도 캐나다 소비자들은 돈을 더내고 조금 더 좋은 품질을 쓰겠다는 성향이 짙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less price-sensitive 는 가격에 덜 민감한 캐나다 소비자를 표현한 단어죠.
 
저는 price-sensitive customer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 여서 가격 인상에 마음이 아픕니다..
 
 
참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카달로그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7년 10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