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지식디렉토리 참조목록 포함    백과사전 포함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지식놀이터
지식자료
지식자료 구독
구독 내역
게시판
게시판
작업요청
최근 작업 현황
지식창고
지식창고 개설 현황
자료실
사용자메뉴얼
about 지식놀이터

부산광역시 보도자료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6.13. 15:15 (2019.06.13. 15:15)

테트라포드 안전사고 예방에 유관기관 힘 모아~!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6월 12일 오후 3시, 시청 26층 회의실에서 부산시, 부산지방해양수산청, 구·군, 해양경찰 등 부산지역 연안관리청과 유관기관이 모여 연안 테트라포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대책회의를 개최하였다. 【해양수도정책과 - 최윤철 (051-888-5341)】
◈ 테트라포드 추락사고 예방을 위해 위험구역 지정확대 포함 시민홍보 및 합동지도 강화키로
◈ 지능형 CCTV 확충 및 야간 LED조명을 이용한 이미지라이트 시범 설치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6월 12일 오후 3시, 시청 26층 회의실에서 부산시, 부산지방해양수산청, 구·군, 해양경찰 등 부산지역 연안관리청과 유관기관이 모여 연안 테트라포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대책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는 매년 안전사고가 끊이지 않고, 특히 여름철 안전사고가 많아 ‘해안가 블랙홀‘이라 불리고 있는 테트라포드 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실효성 있는 대책이 논의되었다.
 
연안관리청인 구·군과 해경 등 유관기관은 테트라포드 추락사고 예방을 위한 시민홍보 강화 및 합동지도·단속에 같이 힘을 모으기로 하였으며, 추락사고의 주요인 중 하나인 낚시행위 금지를 위해 지난해 해운대 마린시티 포함 4개소에 지정된 낚시통제구역 등 위험구역 지정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부산시는 올해 야간추락사고 예방을 위해 LED조명을 이용한 이미지라이트를 영도구 남항동 호안 주변 등 3개소에 시범 설치하였다. 효과가 좋을 경우 확대‧시행 예정이며, 현재 5개소 17대를 운용 중인 지능형 CCTV도 민락항 주변에 3대를 추가로 설치하는 등 지속적으로 확충할 계획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회의를 계기로 테트라포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여 ‘시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안전도시 부산’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원문보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목록
◈ 소유
 
▣ 주요키워드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7년 10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