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2월
  2월 21일 (목)
채용비리로 드러난 도루묵 정권의 민낯[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국회(國會)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2019.03.04. 18:44) 
◈ 채용비리로 드러난 도루묵 정권의 민낯[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2017. 10월 이후 실시된 공공기관 신규채용을 주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158건의 채용비리가 드러났다고 정부가 발표했다. 【자유한국당 (정당)】
2017. 10월 이후 실시된 공공기관 신규채용을 주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158건의 채용비리가 드러났다고 정부가 발표했다.
 
적폐청산을 외쳤지만 정작 제도 개선을 통한 국민 삶의 질 향상보다 이전 정부에 대한 인적 청산과 정치 보복에 주력한 현 정권의 민낯을 보여준다.
 
이러니 국민들 사이에 집권 3년 차가 되어도 나아진 것이 없다며 도루묵 정권이란 소리가 나오는 것이다.
 
정책 실패로 50조가 넘는 세금을 쓰고도 최악의 고용 참사가 발생했지만 공공기관은 그들만의 일자리 놀이터로 전락했다.
 
소득주도성장이 맞는다면서 바꾸지 않겠다고 강변하지만 저소득층의 소득 감소 폭은 통계 작성 16년 만에 가장 크고 양극화 역시 역대 최악을 기록하는 등 민생은 끝없는 추락에서 헤어 나오질 못하고 있다.
 
대통령께서 직접 중대 재난 시 청와대의 컨트롤타워 역할 수행을 강조했지만 크고 작은 안전사고는 계속되고 취약한 대응 체계에 국민은 여전히 불안해한다.
 
국민통합과 협치를 외쳤지만 실상은 찍어내기용 블랙리스트로 전 정권 인사는 쫓아내고 그 자리에 친 정권 인사를 불러들였을 뿐이다.
 
그러면서도 법원 판결 불복을 넘은 법관 탄핵 주장에서 보듯 청와대와 여당의 법치 무시, 일방적 국정 운영은 과거 어느 정부보다 심하다.
 
또 평화가 눈앞에 온 듯 호들갑을 떨고 있지만 정작 남은 건 북한의 완전한 비핵화를 포기하려는 듯한 미국과 수십 개 이상이라는 북한의 핵무기뿐이다.
 
이 와중에 법정 구속된 대통령 측근을 살리는 데 수십조, 성과도 안 보이는 북핵 폐기 대가에 선지급식으로 수십조의 혈세를 쓰겠다고 아우성이다.
 
국민에 대한 배신이며 전진은커녕 퇴행을 거듭하는 도루묵 정권의 민낯이다.
 
이 정권은 만고불변의 절대권력을 갖게 된 것이 아니라 41%의 득표율로 임기 5년의 권한 위임을 받았을 뿐이란 걸 명심해야 한다.
 
나라가 망가져가고 있다는 국민적 탄식을 청와대와 민주당만 모른 체 하고 있다.  
 
2019. 2. 21.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 원문보기
국회(國會)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 문희상 국회의장, 의회외교활동자문위원회 위원들과 오찬
• 채용비리로 드러난 도루묵 정권의 민낯[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브리핑]최석 대변인, 창원성산 여영국 후보 적극 투표층에서 1위/이명박 전 대통령 보석 신청/임시정부 수립일 임시공휴일 지정 추진
추천 : 0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