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경기도 시군 보도자료
경기도 시군 보도자료
2018년
  2018년 7월
  7월 24일 (화)
고양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 ‘제18회 아시안게임’ 메달 사냥 나서
about 경기도 시군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고양시(高陽市)
(2018.09.23. 14:19) 
◈ 고양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 ‘제18회 아시안게임’ 메달 사냥 나서
고양시(시장 이재준) 직장운동경기부 소속 선수 4명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팔렘방 일원에서 개최 예정인 ‘제18회 아시안게임’에 출전한다.

  【고양시】  2018.07.24 오후 2:11:08
고양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 ‘제18회 아시안게임’ 메달 사냥 나서
태권도 이아름, 세팍타크로 임안수·정원덕·홍승현 선수 출전
 
 
고양시(시장 이재준) 직장운동경기부 소속 선수 4명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팔렘방 일원에서 개최 예정인 ‘제18회 아시안게임’에 출전한다.
 
여자 태권도 이아름(–57kg 이하), 세팍타크로 임안수, 정원덕, 홍승현(팀레구, 레구) 선수가 그 주인공.
 
이아름 선수는 현재 세계 랭킹 2위(2018년 7월 세계태권도연맹 올림픽 겨루기 순위 기준)로 지난해 열렸던 ‘무주세계태권도연맹(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금메달, ‘세계태권도연맹 월드태권도그랑프리시리즈’ 은메달을 획득한 종목 최강자 중 한명이다. ‘제17회 아시안게임’에 이어 이번 아시안게임에서도 금메달이 확실시 되는 선수다.
 
임안수, 정원덕, 홍승현 역시 지난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선수들로 이번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도 메달 소식을 전해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세팍타크로는 ‘족구’와 비슷한 종목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하지만 동남아시아의 국민스포츠다. 서브를 담당하는 테콩(tekong)과 킬러(공격수), 피더(수비수)가 한 팀을 이루어 경기를 진행한다.
 
고양시청 관계자는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선수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맹훈련을 하고 있다. 43억 아시아인의 축제인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선수로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더불어 좋은 결과도 함께 이루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아시안게임은 오는 8월 1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6일 동안 45개국이 참가, 40종목 465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설명 1_ 고양시청 소속 이아름 선수
2_ 고양시청 소속 세팍타크로팀. 끝.
 
 
 
첨부 :
1_고양시청_직장운동경기부_선수,_‘제18회_아시안게임’_메달_사냥_나서_(1).jpg
1_고양시청_직장운동경기부_선수,_‘제18회_아시안게임’_메달_사냥_나서_(2).jpg
 

 
※ 원문보기
고양시(高陽市)
경기도 시군 보도자료
• 동두천시민의 이름으로 수여하는 최고 영예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 고양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 ‘제18회 아시안게임’ 메달 사냥 나서
• 포천시, 2018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우수기관 선정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