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전라남도 보도자료
전라남도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10월
  10월 22일 (화)
전남도-롯데슈퍼, 돼지고기 소비촉진 마케팅
about 전라남도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전라 남도(全羅南道)
(2019.10.28. 10:42) 
◈ 전남도-롯데슈퍼, 돼지고기 소비촉진 마케팅
전라남도는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가격이 폭락해 어려운 양돈 농가를 돕기 위해 롯데슈퍼와 다시 한 번 손을 맞잡았다.【농식품유통과 (286-6420)】
-23~29일 삼겹목살 kg당 1만5천900원 노마진 행사…10t 판매 목표-
 
 
전라남도는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가격이 폭락해 어려운 양돈 농가를 돕기 위해 롯데슈퍼와 다시 한 번 손을 맞잡았다.
 
전라남도와 롯데슈퍼는 양돈농가를 돕기 위해 23~29일 돼지고기 소비 촉진 행사인 ‘세이프(SAFE) 한돈! 세이브(SAVE) 한돈!’ 을 실시한다.
 
‘세이프(SAFE) 한돈!’은 돼지고기가 안전하다는 뜻이다. ‘세이브(SAVE) 한돈!’은 어려운 축산농가를 지원해준다는 의미다.
 
이번 행사는 전국 456개 롯데슈퍼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이뤄진다. 삼겹살과 목살을 시중가격보다 저렴한 kg당 1만 5천900원에 판매한다.
 
전라남도와 롯데슈퍼는 농가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노마진으로 진행하며 판매량은 10t이다.
 
돼지고기 가격은 지난달 17일 아프리카 돼지열병 첫 확진 이후 전국 일시 이동중지 명령에 따라 일시적으로 잠시 상승하다가 돼지열병이 지속되면서 수요부진 등으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전라남도와 롯데슈퍼는 지난 6월 농수축산물 판로 확대 업무협약으로 1년간 약 1천억 원 상당의 제품 구매를 약속했다. 올 여름 양파 가격 파동 때도 500t을 판매해 전남 농수축산물의 수급 안정에 기여하는 등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오고 있다.
 
김영신 전라남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어려운 축산농가를 돕기 위한 이번 판촉 행사가 농가의 고충을 조금이나마 덜어주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행사 이후로도 전남 농축수산물이 과잉 생산 및 소비 부진으로 판매에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적극적인 판촉에 나서 농가에 힘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응걸 롯데슈퍼 상품본부장은 “아프리카 돼지열병에 따른 돼지고기 소비 부진으로 가격이 하락해 양돈농가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기업의 사회공헌 차원에서 돼지고기 소비촉진 행사를 계속 실시해 어려운 양돈농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원문보기
전라 남도(全羅南道)
전라남도 보도자료
• 전남도, 세계한상대회장서 일자리 박람회
• 전남도-롯데슈퍼, 돼지고기 소비촉진 마케팅
• 전남도, 사회적경제기업 전용 신보상품 운영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