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전라남도 보도자료
전라남도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1월
  1월 7일 (월)
여성 권익 향상 훈훈한 지역사회 만들기 앞장
about 전라남도 보도자료
전라 남도(全羅南道)
(2019.01.15. 11:58) 
◈ 여성 권익 향상 훈훈한 지역사회 만들기 앞장
전라남도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형선)는 7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도 및 시군 여성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의 권익 증진과 결속을 도모하고 화합을 다짐하는 신년인사회를 열었다.【여성가족정책관 (286-5950)】
-전남여성단체협의회, 7일 목포서 신년인사회-
 
 
전라남도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형선)는 7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도 및 시군 여성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의 권익 증진과 결속을 도모하고 화합을 다짐하는 신년인사회를 열었다.
 
신년인사회에는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이용재 전라남도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및 시군 여성의원, 전라남도여성단체회장과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신년하례, 특별강연, 이형선 회장 신년인사, 김영록 도지사의 격려사, 이용재 의장의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선 전라남도의 저출산 극복 정책에 여성단체협의회가 적극 동참하고 협력한다는 의미로 3자녀 이상 다자녀 가정 중 5가정을 초청해 육아용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형선 회장은 인사말에서 “2019년에는 여성이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하는 양성평등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전라남도여성단체협의회가 더욱 앞장서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록 도지사는 격려사를 통해 “더 많은 여성이 사회활동을 하도록 도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다”며 “일과 생활 양립환경 조성을 위해 가족친화 인증 및 공교육 인프라 확대 등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라남도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의 사회 참여와 권익 증진, 양성평등사회 실현에 기여하기 위해 1967년 창립됐다. 현재 전라남도 새마을부녀회 등 15개 단체 25만 4천여 명의 회원이 소속돼 있다. 다른 시도 여성단체와 교류, 농특산물 판촉 지원, 저소득층 김장나누기 행사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원문보기
전라 남도(全羅南道)
전라남도 보도자료
• 전남도, AI 위험시기 방역대책 강화
• 여성 권익 향상 훈훈한 지역사회 만들기 앞장
• 영광~신안~목포 내만 저수온 주의보
추천 : 0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