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충청북도 보도자료
충청북도 보도자료
2018년
  2018년 9월
  9월 13일 (목)
충북출신 자카르타-팔렘방 AG 메달리스트 포상증서수여식
about 충청북도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충청 북도(忠淸北道)
(2018.11.04. 02:49) 
◈ 충북출신 자카르타-팔렘방 AG 메달리스트 포상증서수여식
지난 2일 폐막한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활약을 펼친 충북 소속 메달리스트를 초대하여 축하와 격려하는 환영식이 13일 오전에 충북도청에서 열렸다.【공보관 (220-2064)】
지난 2일 폐막한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활약을 펼친 충북 소속 메달리스트를 초대하여 축하와 격려하는 환영식이 13일 오전에 충북도청에서 열렸다.
 
충북체육회(회장 이시종)의 주관으로 열린 이번 환영식은 금메달을 획득한 양궁 김우진(청주시청), 최보민(청주시청) 선수와 사격 정유진(청주시청) 선수를 비롯해, 남북단일팀으로 출전하여 동메달을 획득한 카누 용선의 신성우(충북도청), 김용길(충북도청), 정훈석(충북도청) 등 입상선수들과 종목단체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 환영행사는 당초 충북소속 선수단(임원, 선수)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조정의 김예지(충주시청), 세팍타크로 심재철, 이준호(청주시청) 등은 소속팀 복귀와 국내외 대회 참가로 참석하지는 못했다.
 
이날 참석한 입상 선수단의 선전을 축하하고 포상금 및 꽃다발을 전달하였으며 이시종지사는 인사말을 통해 “충북 출신 선수단이 보여준 열정과 패기는 아무리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꿈을 향해 정진하면 이룰 수 있다는 도전 정신을 보여줬다”면서 “앞으로도 선수 각자가 충북체육을 넘어 대한민국 체육을 이끌어 주는 주역으로 나가주길 기대 한다.”며 격려했다.
 
이번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충북 출신·소속 선수단은 23개 종목에 56명의 선수단이 참가하였으며 이 중 충북소속 선수단은 금메달 3개, 은메달 3개, 동메달 6개로 총 12개의 메달을 획득하여 한국 종합 3위종합의 성적을 거두는데 기여했다.
 
한편, 도 관계자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에서 보여준 충북선수단의 맹활약으로 다음 달 전남에서 열리는 전국체전에서도 충북의 좋은 성적이 기대 된다.”면서 앞으로도 충북체육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임을 밝혔다.
 
 
첨부 :
021201수시(0913) - 충북출신 자카르타-팔렘방 AG 메달리스트 포상증서수여식.hwp
2018 아시안게임 충북선수단 환영식(집무실 9.13)2.JPG
 

 
※ 원문보기
충청 북도(忠淸北道)
충청북도 보도자료
•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Happy City Tour 인기
• 충북출신 자카르타-팔렘방 AG 메달리스트 포상증서수여식
•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중간 메달집계 현황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