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충청남도 보도자료
충청남도 보도자료
2018년
  2018년 7월
  7월 19일 (목)
충남도립대 첫 코스프레 ‘성황’, 머드축제 킬링 콘텐츠 등극
about 충청남도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충청 남도(忠淸南道)
(2018.11.05. 14:18) 
◈ 충남도립대 첫 코스프레 ‘성황’, 머드축제 킬링 콘텐츠 등극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가 18일 보령 대천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새롭게 개최한 코스튬플레이 대회에 2천여명의 관객이 몰리며 머드축제가 뜨겁게 달아올랐다.【충남도립대학교 기획교무처 - 박재현 (041-635-6612)】
- 대상 ‘음양사 히로마사’, 관객 2천여명 몰려, 대학 축제 새 지평 -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가 18일 보령 대천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새롭게 개최한 코스튬플레이 대회에 2천여명의 관객이 몰리며 머드축제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이번 코스튬플레이 대회는 보령시가 주최하고 충남도립대가 주관한 행사로, 그동안 헤어뷰티과에서 18회에 걸쳐 추진해 온 세계머드뷰티경연대회에 코스튬플레이를 연계한 대회이다.
행사는 일반 코스프레와 헤어 부분으로 각각 진행됐으며, 일반 코스프레에는 49명의 참가자가 오버워치 캐릭터인 디바와 lol(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인 아리, 영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을 연출하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뺏었다.
헤어 부분에는 70명의 참가자 경연을 벌였고 다양한 작품을 통해 헤어 뷰티 실력을 뽐냈다. 경합 결과 헤어 부분 대상은 김동현 씨가 수상했고, 금상은 송예찬 씨가 차지했다.
대상은 인기 모바일 게임 ‘음양사’의 히로마사 캐릭터를 연출한 김다현 씨가 차지했고, 금상은 ‘스트리트파이터’의 춘리 캐릭터를 연출한 문소현 씨가 수상했다.
한편, 코스프레를 즐기기 위해 모인 2000여명의 관람객은 35℃가 넘는 폭염 속에서도 예선과 본선이 끝날 때 까지 자리를 떠나지 않는 등 큰 호응을 보였다.
허재영 총장은 “19회를 맞는 이번 대회는 기존 뷰티경연 형식을 벗어나 문화산업의 장르를 다양화하는 등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는 충남도립대의 도전과 실험의 장”이라며 “또한, 이번 축제가 킬링 콘텐츠로 정착돼 우리나라 여름철 대표 행사인 보령 머드축제가 더욱 풍성해 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1. 18일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제19회 세계머드뷰티경연대회’에 참여한 코스튬플레이어들이 경연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 18일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제19회 세계머드뷰티경연대회’에서 대상과 금상 수상한 ‘음양사’ 히로마사와 ‘스트리트파이터’ 춘리가 허재영 충남도립대학교 총장(가운데)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3. 18일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제19회 세계머드뷰티경연대회’에 참여한 코스튬플레이어들이 경연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4. 18일 충남 보령 머드리호텔에서 ‘제19회 세계머드뷰티경연대회’ 헤어부문 대회가 열린 가운데 참가자가 작품을 다듬고 있다.
 
 
첨부 :
[충남도립대 보도자료]첫 코스프레 성황, 킬링콘텐츠 등극.hwp
보령머드축제 코스프레 사진.zip
충청 남도(忠淸南道)
충청남도 보도자료
• “라돈침대 사태 조속한 마무리에 최선”
• 충남도립대 첫 코스프레 ‘성황’, 머드축제 킬링 콘텐츠 등극
• ‘충남콘텐츠코리아랩 열정마켓’ 2018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썸머 참가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