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충청남도 보도자료
충청남도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5월
  5월 17일 (금)
충남도립대 벽천해오름제 폐막, 청년-노년 한 자리에
about 충청남도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충청 남도(忠淸南道)
(2019.05.20. 11:03) 
◈ 충남도립대 벽천해오름제 폐막, 청년-노년 한 자리에
올해 첫 청양지역 모두의 축제로 열린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 ‘제22회 벽천해오름제’가 군민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년‧노년의 세대 차이를 허무는 무대로 성대하게 치러졌다.【충남도립대학교 교무학생처 - 양현진 (041-635-6624)】
- 16일 지역주민 400여명 참여, 첫 대학-지역 상생축제 성료, “앞으로도 함께하는 축제되길” 기대 -
 
 
올해 첫 청양지역 모두의 축제로 열린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 ‘제22회 벽천해오름제’가 군민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년‧노년의 세대 차이를 허무는 무대로 성대하게 치러졌다.
 
16일 대학 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축제는 충남도립대학교와 청양군, 한국연예예술인협회가 손잡고 마련했으며 지역 주민과 어르신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개회식 무대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개막식에는 가수 심신과 민지(초혼), 박상철 등의 무대가 열렸으며, 청양지역 가수 염진아의 열창도 이어져 박수를 받았다. 개막 무대에 이어 경품 추첨 등이 진행되며 군민들의 흥을 높였다.
이날 축제에 참여한 청양 연예예술인협회 이동화 회원은 “군민과 함께하는 축제가 마련돼 좋다”며 “젊은이와 담을 허물고 어울리는 분위기가 커졌으면 한다. 함께 어울리는 축제가 영원히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허재영 총장은 “올해 처음으로 군민과 함께 하는 축제를 기획했다. 축제는 물론 앞으로 충남도립대학교와 청양군민이 많은 일들을 함께 해나가야 한다”며 “군민께서는 대학을 사랑해 주시고 우리 대학이 청양을 대표하는 자랑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설명
16일 충남도립대학교 운동장에서 청양군민과 함께하는 ‘제22회 벽천해오름제’가 열린 가운데 축제에 참여한 지역 주민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첨부 :
190517-충남도립대 벽천해오름제, 청년-노년 세대차이 허물어.hwp
벽천해오름제.JPG
충청 남도(忠淸南道)
충청남도 보도자료
• 2019년 충남도민안전문화대학 개최
• 충남도립대 벽천해오름제 폐막, 청년-노년 한 자리에
• 지역혁신협의회 워크숍…분과협의회 출범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