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부산광역시 보도자료
부산광역시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8월
  8월 26일 (월)
쌍둥이 형제 개그맨, 부산의 해양레포츠를 알린다!
about 부산광역시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부산 광역시(釜山廣域市)
【문화】
(2019.08.27. 11:53) 
◈ 쌍둥이 형제 개그맨, 부산의 해양레포츠를 알린다!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국민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주는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 형제’를 부산시 해양레저관광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해양레저관광과 - 손평모 (051-888-5352)】
◈ 8.24. 19:00 송정해수욕장에서 개최된 ‘제7회 국제해양레저위크’ 개막식에서 위촉해
◈ 앞으로 2년 동안 부산의 요트를 비롯한 서핑·카약·래프팅 등 각종 해양레저 활동 홍보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국민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주는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 형제’를 부산시 해양레저관광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형제는 지난 토요일(24일) 오후 7시 송정해수욕장에서 열린 ‘제7회 국제해양레저위크 개막식’에서 부산시장으로부터 위촉패를 받았다. 이들은 2년간 부산의 해양레저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이상호·이상민 씨는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몸으로 국민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며 사랑을 받아왔다. 형제는 앞으로 다양한 해양레포츠를 경험해보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부산의 해양레저 활동을 홍보할 계획이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두 개그맨은 “부산시의 해양레저관광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이번 제7회 국제해양레저위크를 시작으로 부산의 아름다운 바다와 국민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해양레포츠를 알리는 데 적극 앞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그 첫 활동으로 지난 일요일(25일) 송정해수욕장에서 진행된 ‘정오의 희망곡’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에 참여해 두 시간 동안 제7회 국제해양레저위크와 부산의 해양레포츠를 알리며 특유의 입담을 과시했다.
 
부산시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분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해 온 이상호·이상민 씨와 함께 앞으로 부산과 부산의 바다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특히 유튜브 채널로 동시 방송된 이번 라디오 생방송이 그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원문보기
부산 광역시(釜山廣域市)
【문화】 부산광역시 보도자료
• 마을버스 안 오는 우리 동네, 기장군 버스가 갑니다!
• 쌍둥이 형제 개그맨, 부산의 해양레포츠를 알린다!
• 부산시, 시민의 눈높이에 맞춰 신뢰받는 공공기관상 확립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문화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