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부산광역시 보도자료
부산광역시 보도자료
2018년
  2018년 2월
  2월 2일 (금)
지브리 OST오리지널그룹 내한 공연with 어쿠스틱 카페『별을 산 날』
about 부산광역시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부산 광역시(釜山廣域市)
(2018.11.07. 18:10) 
◈ 지브리 OST오리지널그룹 내한 공연with 어쿠스틱 카페『별을 산 날』
(재)부산문화회관 시민회관본부로 새로운 비상을 시작하는 부산시민회관의 2018년 첫 기획공연으로, 스튜디오 지브리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별을 산 날’ OST를 일본의 대표적인 밴드 ‘어쿠스틱 카페’의 서정적인 연주로 부산에서 처음 만날 수 있다. 【문화예술과 - 석영일 (051-888-5036)】
◈ 2. 10(토) 15:00, 19:30와 2. 11(일) 15:00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부산시민회관 2018년 첫 기획공연 스튜디오 지브리 애니메이션‘별을 산 날’OST with 어쿠스틱 카페
 
(재)부산문화회관 시민회관본부로 새로운 비상을 시작하는 부산시민회관의 2018년 첫 기획공연으로, 스튜디오 지브리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별을 산 날' OST를 일본의 대표적인 밴드 ‘어쿠스틱 카페’의 서정적인 연주로 부산에서 처음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2월 10일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과 2월 11일 오후 3시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일본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상영되고 있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별을 산 날'은 이노우에 나오히사의 동명의 그림동화을 애니메이션으로도 재구성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가장 아끼는 단편&bsp;중 하나로, 매력적인 스토리와 영상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특히 ‘별은 산 날’은 우리나라에서는 개봉되지 않은, 오직 일본 스튜디오 지브리에서만 관람이 가능한 작품이다.
 
이번 부산공연에서는 조금 더 대중적인 컨셉의 레퍼토리와 구성으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별을 산 날’의 환상적인 영상 속에, 이 작품의 음악감독과 작곡을 맡은 츠루 노리히로가 리더로 있는 밴드 ‘어쿠스틱 카페’의 OST 연주로 펼쳐지는데, 한글 자막이 제공되면서 아름답고 서정적인 음악을 보다 가깝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본 공연 전에는 ‘별을 산 날’의 원작자인 이노우에 나오히사가 직접 감독을 맡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 ‘이바라드 시간’이 상영된다. 지브리의 영상미학과 음악의 팬이라면 지나치기 힘든 콘서트다.
 
공연예매는 현재 부산시민회관과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민회관 홈페이지(www.bscc.or.kr)와 전화(☎051-630-523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원문보기
부산 광역시(釜山廣域市)
부산광역시 보도자료
• 부산어촌민속관 2018년 자체기획전 개최 - 한·일 어촌문화 사진전 『옛 어촌을 기억하다』 -
• 지브리 OST오리지널그룹 내한 공연with 어쿠스틱 카페『별을 산 날』
• 컴퓨터 후원으로 아동복지시설과 함께 합니다 - 아동양육시설 19개소에 교육기부 컴퓨터 지원금 3천6백만원 전달 -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