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부산광역시 보도자료
부산광역시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7월
  7월 4일 (목)
친구야! 니 부산에 잘 왔데이~!
about 부산광역시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부산 광역시(釜山廣域市)
(2019.07.04. 20:20) 
◈ 친구야! 니 부산에 잘 왔데이~!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한·러 청소년들의 국제 교류를 위해 7월 8일부터 13일까지 러시아의 하바로프스크시 청소년 교류단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아동청소년과 - 최영희 (051-888-1626)】
◈ 부산시, 7.8.~13. 러시아 하바로프스크시 청소년 교류단 부산 초청
◈ 청소년 시설·누리마루·시청사 견학과 우리나라 전통 체험 및 공연 관람 등을 통한 청소년 문화 교류추진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한·러 청소년들의 국제 교류를 위해 7월 8일부터 13일까지 러시아의 하바로프스크시 청소년 교류단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교류단은 지난 95년 한·러 청소년 교류합의에 따라 1996년부터 작년까지 23회에 걸쳐 총 349명의 청소년들이 격년으로 서로의 나라를 방문해 교류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러시아의 청소년들이 부산을 방문하는 해로, 하바로프스크시의 청소년국 국장과 직원, 청소년 7명 총 10명이 부산을 방문한다. 이들은 부산시 교류단과 함께 5박 6일간 부산에서 한국 전통과 예절을 비롯한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예정이다.
 
특히 청소년수련원 숙박과 홈스테이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국적을 뛰어 넘는 우정을 나눌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이를 통해 청소년들의 국제적 견문을 넓히고, 세계화에 능동적·적극적으로 대처하는 능력을 키운다는 방침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러시아 하바로프스크시 청소년 교류단의 부산 방문을 통해 양 도시 청소년들의 우정은 물론, 부산에 대한 깊은 이해와 호감을 가지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7월에는 부산시 청소년 교류단이 러시아 하바로프스크시를 방문해 청소년 관련 시설과 러시아 문화․민속박물관 등을 견학하였으며 러시아 민속인형 제작 체험․체조공연 관람 등한 청소년 상호 문화교류 행사를 실시하였다.
 

 
※ 원문보기
부산 광역시(釜山廣域市)
부산광역시 보도자료
• 양곤과 울란바토르로 부산의 봉사단이 간다
• 친구야! 니 부산에 잘 왔데이~!
• 화장품 허위·과대광고 등 불법 화장품 판매업자 23명 입건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