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9월
  9월 2일 (월)
어린이무용극‘동물의 사육제’무대 올린다
about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울산 광역시(蔚山廣域市)
【문화】
(2019.09.04. 11:37) 
◈ 어린이무용극‘동물의 사육제’무대 올린다
암탉, 수탉, 거북이, 공작새, 당나귀 등 동물 캐릭터 신나는 춤도 보고 【문화예술회관 - 장미혜 (226-8235)】
 
울산시립무용단
어린이무용극‘동물의 사육제’무대 올린다
5일 ~ 6일 오전 11시 문화회관 대공연장
 
 
암탉, 수탉, 거북이, 공작새, 당나귀 등 동물 캐릭터 신나는 춤도 보고
 
출연진들과 포토타임, 풍선선물, 악기 체험, 포토존 등 이벤트 다양
 
 
울산시립무용단은 즐겁고 신나는 이벤트가 함께 펼쳐지는 어린이무용극 <동물의 사육제>를 오는 5일(목)~6일(금) 오전 11시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올린다고 밝혔다.
 
울산시립무용단 홍은주 예술감독 재구성으로 선보이는 어린이무용극 <동물의 사육제>는 다양한 악기의 음색을 잘 살려 마치 동물원에 와 있는 듯한 생생한 느낌을 주는 프랑스 작곡가 카미유 생상의 대표 명곡 『동물의 사육제』를 모티프로 하고 있다.
 
소녀와 암탉, 수탉, 거북이, 공작새, 코끼리, 당나귀, 캥거루, 물고기 등 여러 가지 동물캐릭터들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어린이 관객 눈높이에 맞는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를 춤으로 들려준다.
 
어린이 관객이 자칫 지루해 할 수 있는 넌버벌 퍼포먼스의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극이 진행되는 사이사이에 무대와 객석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재미있는 퀴즈시간을 마련해 적극적인 관람을 유도하고 작은 선물도 전달함으로써 작품의 이해도 돕고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공연이 끝나고 나오면 로비와 공연장 바깥에서는, 무대에서 춤을 추던 동물캐릭터 분장을 한 출연진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피에로가 불어주는 풍선 선물도 받고, 다양한 전통악기를 체험하는 등 즐겁고 신나는 부대 행사가 펼쳐지면서 마지막까지 즐길 수 있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동물의 사육제>는 참신한 안무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 구성, 그리고 다양한 즐길 거리로 입소문을 타면서 매해 매진 기록을 세웠으며, 올 해도 예매가 시작되자 어린이집, 유치원 등 다양한 기관에서 단체관람 신청이 쇄도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울산시립예술단 관계자는 “<동물의 사육제>는 재미있는 작품 구성과 다채로운 부대행사까지 이어지면서 단순 공연 관람을 넘어 복합문화 체험으로 어린이 관객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래서 작년까지 소공연장에서 열리던 공연이 관람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올해는 대공연장 무대로 옮겨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공연 관람을 위한 입장료는 전석 5000원이며, 회관회원의 경우 30%, 단체는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매 및 공연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http://ucac.ulsan.or.kr)과 전화(052-275-9623~8)로 하면 된다. 끝.
 

 
※ 원문보기
울산 광역시(蔚山廣域市)
【문화】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 추석맞이 농축산물 원산지 지도단속
• 어린이무용극‘동물의 사육제’무대 올린다
• “지진 대비 시민행동요령 꼭 알아두세요”
추천 : 0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문화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