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12월
  12월 16일 (월)
모스크바 국립발레단‘호두까기 인형’울산 공연
about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울산 광역시(蔚山廣域市) 발레(ballet) 호두까기 인형(The Nutcracker) # 모스크바 국립발레단 # 울산문화예술회관
【문화】(행사)
(2019.12.16. 10:42) 
◈ 모스크바 국립발레단‘호두까기 인형’울산 공연
매년 겨울이면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고전 명작 ‘호두까기 인형’이 12월 20일(금), 21일(토) 양일간 울산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오른다. 【문화예술회관 - 이은경 (226-8284)】
 
모스크바 국립발레단‘호두까기 인형’울산 공연
크리스마스 시즌 전 세계 인기 레퍼토리
20일과 21일 양일간 울산문화예술회관 무대
 
 
매년 겨울이면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고전 명작 ‘호두까기 인형’이 12월 20일(금), 21일(토) 양일간 울산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발레의 본고장 러시아에서 최고 수준의 무용수들로 구성된 모스크바 국립발레단의 작품이다.
 
‘호두까기 인형’은 발레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곡가 차이코프스키의 명작발레로 ‘백조의 호수’, ‘잠자는 숲속의 미녀’와 함께 고전 발레 3대 명작으로 불린다.
 
1892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마린스키 극장에서 초연 후 127년간 크리스마스 시즌을 장식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모스크바 국립발레단은 이번 무대에서 러시아 마린스키발레단의 바실리 바이노넨 버전을 공연한다. 이 버전은 차이코프스키 음악의 아름다움을 잘 살려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작품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받은 소녀, 마리의 꿈 이야기인 명작 동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환상적인 분위기와 다채로운 춤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모스크바 국립발레단은 클래식 발레의 전통을 보존하며 서부 파트너들과 긴밀한 관계를 통해 모던 발레를 개발하고 있는 젊고 활동적인 단체로 러시아 최고의 발레학교 졸업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높은 수준의 테크닉은 물론 뛰어난 연기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모스크바 국립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은 12월 20일(금) 오후 7시 30분과 21일(토) 오후 4시 양일간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며 가격은 알(R)석 5만 원, 에스(S)석 4만 원, 에이(A)석 3만 원이다.
 
공연문의 및 예매는 울산문화예술회관(052-275-9623, http://ucac.ulsan.go.kr)에서 할 수 있으며 만 5세(48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다. 끝.
 

 
※ 원문보기
울산 광역시(蔚山廣域市) 발레(ballet) 호두까기 인형(The Nutcracker) # 모스크바 국립발레단 # 울산문화예술회관
【문화】(행사)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 65세 이상 어르신 무료 폐렴구균 접종 서둘러야
• 모스크바 국립발레단‘호두까기 인형’울산 공연
• 울산시, ‘성남삼거리 교통체계’개선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문화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