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2018년
  2018년 1월
  1월 29일 (월)
‘피카소 색깔놀이’ 뜨거운 반응, 주말 모든 회차 매진
about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울산 광역시(蔚山廣域市)
(2018.11.08. 21:36) 
◈ ‘피카소 색깔놀이’ 뜨거운 반응, 주말 모든 회차 매진
이번 체험전은 시작 첫날인 1월 27일, 28일 양일간 모든 회차가 매진되며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문화예술회관 - 조은경 (052-226-8253)】
 
울산 문화예술회관이 기획한 체험전시 프로그램 「피카소 색깔놀이」가 지난 주말 그 문을 활짝 열었으며 2월 13일까지 16일간의 여정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전은 시작 첫날인 1월 27일, 28일 양일간 모든 회차가 매진되며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피카소 색깔놀이」는 이색적인 미술 퍼포먼스와 함께 체험의 즐거움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복합 체험전시로 전국에서 최초로 울산에서 선보였다.
 
색깔 방, 빛깔 방, 종이블록 방 3가지 테마 공간으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모두 체험할 수 있으며 소요시간은 총 70분이다.
 
첫 번째 색깔 방에서는 에어캡, 스펀지, 포크, 면봉 등 일상생활의 도구를 이용해 그림을 그려 정규미술교육 과정에서 벗어난 틀을 깬 사고와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준다.
 
두 번째 빛깔 방에서는 형광물감을 이용해 손도장, 손가락, 손바닥 등 다양한 놀이로 미술 퍼포먼스가 이루어지며 신비로운 형형색색의 그림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세 번째 종이블록 방에서는 각각 다른 크기의 종이블록을 쌓고 부수었다가 내가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어 보고, 박스들 사이에서 숨고 미로를 통과해 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어린이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와 함께 체험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어린이들은 입을 모아 “또 올 거예요.”, “빛깔 방이 제일 좋았어요.”, “물감과 블록놀이 모두 재밌었어요.”라는 반응을 보였으며, 함께 찾은 부모님들 역시 겨울방학을 맞아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체험전시에 대한 만족감과 함께 다채로운 활동을 할 수 있어 신선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진부호 문화예술회관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 어린이들이 뛰어노는 것을 보면 덩달아 제 몸에서도 열이 나는 것 같다.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예술적 감성을 높여주고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 결과물로 들고 갈 수 있는 이번 체험전시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 원문보기
울산 광역시(蔚山廣域市)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 울산소방본부, 긴급 소방지휘관 회의 개최
• ‘피카소 색깔놀이’ 뜨거운 반응, 주말 모든 회차 매진
• ‘영화의 선사시대’ 특별기획전 ‘연장’
추천 : 0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