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8년
  2018년 11월
  11월 29일 (목)
울산시‘2018 산업안전관리자 워크숍’개최
울산 수돗물, 먹는물 수질기준 전 항목‘적합’
울산의 청년문제, 스스로 해답 찾아 나선다
‘울산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 출범
송철호 울산시장, 대한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울산시, ‘제6기 녹색성장위원회’출범
울산 부유식 해상풍력사업 민간투자사 참여 가시화
울산광역시 보도자료(11월 29일자)
about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8.11.30. 18:24 (2018.11.30. 18:24)

‘울산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 출범

울산지역의 지하매설 시설물에 대한 안전을 책임질 ‘울산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가 출범한다. 【안전정책과 - 김경백 (229-4143)】
 
‘울산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 출범
 
 
울산지역의 지하매설 시설물에 대한 안전을 책임질 ‘울산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가 출범한다.
 
울산시는 가천동 아파트와 상도유치원 지반침하 사고 등 최근 도심지에서 잇달아 발생하는 각종 지하안전사고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울산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를 구성해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시는 이에 따라 29일부터 공무원과 대학 교수 등을 제외한 토질 및 기초 분야에 전문가 4명을 공개모집에 들어가 오는 12월에 위원회 구성을 완료할 계획이다.
 
지하안전위원회는 지하안전관리계획 심의, 지하안전관리에 관한 제도 개선, 지하안전 기술 및 기준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하며, 울산광역시 지하시설물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원회는 국가지하안전 기본계획에 따라 내년 상반기 중에 지하안전위원회 개최 및 울산광역시 지하안전관리계획을 심의하게 된다.
 
울산시 지하시설물 안전점검 대상은 총연장 7,782㎞이며, 이중 공공시설은 5,555㎞, 민간시설은 2,227㎞에 이르며, 지하안전관리계획이 수립되면 이에 따라 시설물을 관리하게 된다.
 
지하안전위원회 위원 신청자격은 지질‧환경 또는 건설 관련 기관 또는 단체에 소속한 전문가이거나 지하개발 또는 지하시설물관리에 관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으로, 토목공학을 전공한 교수, 토질 및 기초 기술사 또는 특급기술자면 가능하다.
 
접수는 12월 13일까지 이메일(ssaulavy@korea.kr) 또는 우편, 방문(시청 안전정책과) 등으로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끝.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