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9월
  9월 10일 (화)
북한 올해만 10번째 도발, 문재인 대통령은 어디에 있는가 [전희경 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북한 대남도발
【정치】
(2019.09.12. 10:52) 
◈ 북한 올해만 10번째 도발, 문재인 대통령은 어디에 있는가 [전희경 대변인 논평]
불법, 특혜, 특권 조국 임명으로 시끄러운 대한민국에 북한마저 가세했다.
불법, 특혜, 특권 조국 임명으로 시끄러운 대한민국에 북한마저 가세했다.
 
북한이 오늘 새벽 미상의 발사체 2발을 발사했다. 지난달 24일 '초대형 방사포’라고 주장하는 단거리 탄도미사일 2발을 발사한 지 17일만이다. 올해들어 10번째 무력도발이다.
 
청와대는 오늘도 역시나 대통령이 빠진 정의용 국가안보실장 주재 NSC 상임위원회를 열었다.
 
어제 조국 임명 강행을 위해 기꺼이 카메라 앞에 섰던 대통령은 어디에 계신가. 5천만 국민의 생명이 달린 북한의 무력 도발에는 자취를 감추고, 조국 1명을 살리기 위해서는 대국민 메시지까지 발표한 대통령은 조국의 대통령인가, 대한민국의 대통령인가.
 
북한의 도발에 규탄 성명 한 번 내지 않고, 대통령을 향해 ‘오지랖 넓은 중재자’, '주제넘은 헛소리' 등 막말을 퍼부어도 항의조차 하지 못하는 대통령을 보며 국민은 오늘 또다시 절망할 뿐이다.
 
이런 와중에 공동 대응해야 할 한미 동맹은 균열 정도가 아닌 붕괴 직전이다. 정부의 지소미아 파기 결정 후 미국은 ‘한국 정부’를 ‘문재인 정부’로 지칭하며 강한 실망을 드러냈다. 비건 대표는 주한미군 감축문제를 대놓고 언급하기까지 했다.
 
이번 달 말, 미국과 북한이 실무협상을 위한 논의 테이블에 앉는다고 한다. 우리는 어느새 국민의 생명이 달린 대화 테이블에서도 밀려나 버렸다.
 
대통령은 무엇이 국가를 위한 최우선의 사명인지 분명히 하길 바란다. 동맹이 바로 국익이며, 안보이다. 조국 한 명에 대통령이 매달리는 동안 나라의 안보와 경제가 저물어 간다.
 
대통령은 총체적 안보위기에 대해 국민앞에 직접 설명하라. 지금 이대로의 대한민국이 국민만 불안하고 대한민국 대통령에게는 아무렇지 않다면 그것이야 말로 국민 심판대 최우선 죄목일 것이다.
 
\na+;

2019.9.10

\na+;

자유한국당 대변인 전 희 경

 
키워드 : 북한, 안보, 조국
 

 
※ 원문보기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북한 대남도발
【정치】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 황교안 당대표, 긴급 기자회견 주요내용[보도자료]
• 북한 올해만 10번째 도발, 문재인 대통령은 어디에 있는가 [전희경 대변인 논평]
• 원내대책회의 주요내용[보도자료]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