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9월
  9월 20일 (금)
비공개 '검사와의 대화'보다 조국 파면을 요구하는 '국민과의 대화'가 더 시급하다 [김성원 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조국(曺國) # 검사와의 대화
【정치】
(2019.09.21. 17:36) 
◈ 비공개 '검사와의 대화'보다 조국 파면을 요구하는 '국민과의 대화'가 더 시급하다 [김성원 대변인 논평]
조국 사태로 분노한 국민들의 시선을 분산하기 위한 보여주기 식 이미지정치를 굳이 비공개로 진행한 이유가 있었던 것이다.
조국 사태로 분노한 국민들의 시선을 분산하기 위한 보여주기 식 이미지정치를 굳이 비공개로 진행한 이유가 있었던 것이다.
 
한 검사는 검찰 내부 통신망을 통해 조국이 이런 자리를 마련한 '시기'도 문제이지만 '명칭'도 거슬린다며 꼬집었다.
 
수사 선상에 오른 피의자 상태인 법무부 장관과의 자리에서 검찰의 인사, 제도, 조직문화, 개혁 얘기가 과연 솔직할 수 있었겠는가.
 
내용과 참석자마저 공개하지 않는 음흉한 속셈이 눈에 그려지듯 뻔하다.
 
검찰을 향한 수사 가이드라인이 없었을까? '조국' 셀프방어용으로 평검사들을 이용한 게 아닌가?
 
모든 것이 비공개였던 이 자리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명명백백 밝혀라.
 
'대화'자리에서 있었을 검사들의 검찰 개혁과 법무부 장관에 대한 비난과 원성이 '추후 취합'을 이유로 누락되어서는 안 될 것이다.
 
'검사와의 대화'를 즉각 중단하고 '국민과의 대화'를 실시하라. 촛불 현장으로 즉시 나오기 바란다.
 
'국민과의 대화'를 통해 생생하게 살아있는 국민의 분노와 파면요구를 청취하는 것이 최소한의 의무이다.
 
\na+;

2019. 9. 20.

\na+;

자유한국당 대변인 김 성 원

 
키워드 : 조국, 검사와의 대화
 

 
※ 원문보기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조국(曺國) # 검사와의 대화
【정치】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 정부는 나라를 지키다 두 다리를 잃은, 대한민국 청년 하중사의 눈물 호소가 들리지 않는가?[김형철 부대변인 논평]
• 비공개 '검사와의 대화'보다 조국 파면을 요구하는 '국민과의 대화'가 더 시급하다 [김성원 대변인 논평]
• 박지원 의원은 불교계를 조롱한 모욕성 발언에 대해 즉시 사과하길 바란다 [장능인 상근부대변인 논평]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