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1월
  1월 24일 (목)
손혜원 의원 비리의혹에 대한 철저한 진상규명이 시급하다.[윤영석 수석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정치】
(2019.05.23. 23:30) 
◈ 손혜원 의원 비리의혹에 대한 철저한 진상규명이 시급하다.[윤영석 수석대변인 논평]
손혜원 의원의 안하무인격 행태가 국민과의 정면 대결로 비춰질 만큼 도를 넘어섰다.【】
손혜원 의원의 안하무인격 행태가 국민과의 정면 대결로 비춰질 만큼 도를 넘어섰다.
 
대한민국 정치사에 민심을 거스르고 국민과 싸워 이긴 사람은 없다. 오만불손한 태도가 독이 되어 손혜원 의원을 향하고 있다는 사실을 본인만 모르고 있는 것인가.
 
손혜원 의원의 추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와중에, ‘대중의 심리를 내 마음대로 다룰 수 있다’는 손혜원식 추태만상에 국민들의 참담함은 끝도 없는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다.
 
손혜원 의원이 지난해 ‘이탈리아 밀라노 전시회’에 왜 자신을 데려가지 않았냐며 문체부 과장에게 호통을 치고, 국립중앙박물관 채용 강요 의혹과 관련된 인물의 작품 6점을 손혜원 의원 본인이 직접 소유하고 있다고 한다.
 
손혜원 의원의 비리 의혹은 끝이 없다.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 외에도 국립중앙박물관 공예품 구입 강요 및 인사압력 의혹 등 꼬리를 무는 비리의혹에 문체부 공무원을 향한 호통까지 보도되면서 문체부 공무원들 사이 ‘손혜원이 최순실을 넘어서고 있다’라는 말까지 오가고 있다고 한다.
 
남편 회사 공예품을 문체부 산하 피감기관을 통해 판매했다는 언론보도가 있었다. 손혜원 의원을 두고 ‘금뱃지 단 최순실’이란 말이 전혀 무색하지 않을 정도다.
 
자유한국당은 오늘(24일) ‘손혜원 의원의 초권력형 비리의혹 규명’을 위한 ‘고발장’을 대검찰청에 제출했다.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정권실세의 사욕 충족을 위한 국가권력의 사유화와 남용이 있었는지 조속한 진상규명이 필요하다.
 
자유한국당은 손혜원 의원 관련 초권력형 비리의혹에 대한 국민 제보를 받기 위해 ‘손혜원랜드 게이트 국민제보센터’도 공식 개설한다.
 
제보접수는 자유한국당 홈페이지(https://han.gl/vlWxV) 또는 전화(02-6288-0200)로 가능하며, 제보하신 분들의 신원은 철저히 보장해 드릴 것이라는 점도 말씀드린다.
 
자유한국당은 이미 드러난 손혜원 의원 관련 각종 비리의혹은 물론 아직 드러나지 않은 의혹까지도 국민과 함께 진상규명에 적극 나설 것임을 다짐한다.
 
\na+;2019. 1. 24.
\na+;자유한국당 수석대변인 윤 영 석
 
키워드 : 손혜원 의원, 초권력형 비리의혹, 공예품 구입, 인사압력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 자유한국당 전국 지방의원 여성 협의회 정기총회 및 발대식 주요내용[보도자료]
• 손혜원 의원 비리의혹에 대한 철저한 진상규명이 시급하다.[윤영석 수석대변인 논평]
•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 기자간담회 주요내용[보도자료]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