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7월
  7월 9일 (화)
황교안 당대표, 2019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인사말씀[보도자료]
about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황교안(黃敎安)
【정치】
(2019.07.13. 16:22) 
◈ 황교안 당대표, 2019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인사말씀[보도자료]
황교안 당대표는 2019. 7. 9(화) 13:30, 2019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에 참석했다. 인사말씀은 다음과 같다.
황교안 당대표는 2019. 7. 9(화) 13:30, 2019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에 참석했다. 인사말씀은 다음과 같다.
 
<황교안 당대표>
 
정말 여러분들 이렇게 많이 참여하셔서 마음을 같이 하는 모습을 보니까 나라가 어렵지만 그래도 이 순간은 행복하고 기쁠 수 있는 것 같다. 대한민국 미용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미용인들의 축제, 2019 국제한국미용 페스티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1999년 처음 시작된 이래로 매년 3만명 되는 많은 국내외 미용인 여러분들께서 참관하시는 국내 최대의 미용산업 전시회로 성장했다고 들었다. 오늘 이런 중요한 자리를 마련해주신 대한미용사중앙회 최영희 회장님 감사드리고, 관계자 모두에게도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드린다.
 
대한미용사중앙회 1945년에 생겼다고 한다. 1945년이면 우리나라가 해방되는 해이다. 그때 우리 대한미용사중앙회가 시작이 되었다고 한다. 오랫동안 우리 미용산업의 발전과 기술향상에 많은 기여를 해오셨다. 또 우리 회원들의 권익보호와 친목도모를 위해서도 정말 많은 애들을 써온 것으로 알고 있다. 한국을 세계적인 뷰티강국으로 만들어가고 계신 미용인 여러분 한분, 한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서로를 위해서 뜨겁게 박수쳐주시라.
 
오늘 저는 감사라는 말을 좀 하고 싶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용실에 가는 이유는 그곳에 가면 ‘변화하고 싶다’, ‘좀 멋지게 바꾸고 싶다’ 이렇게 된다. 제가 계속 이발소를 다녔다. 그런데 금년 들어서 미용실로 바꿨다. 미용실에 가니까 맨 처음에는 우물쭈물했었는데 마음도 행복해지고 따뜻해지는 그런 느낌을 느꼈다. 그런 곳이 정말 우리 미용실, 여러분들의 손길을 거치면 무엇이든지 바뀌는 여러분들은 ‘마이더스의 손’이라고 하는 별명을 가진 정말 ‘힐링의 마법사’라고 생각하는데 공감하시나. 이제 우리 미용인 여러분들께서는 대한민국을 넘어서 세계를 바라보는 세계적인 미용 선구자가 되어 가시는 것 같다. 세계인들에게도 한국미용의 행복을 선물하고 계신다.
 
우리 미용산업이 과거에 비해서 놀라울 정도로 성장하면서 글로벌 뷰티산업을 이끌어가는 선두주자로 도약하고 있다. 세계에서 미용기술이 가장 뛰어난 나라가 어디인가. 그런데 제가 알기로는 여러분의 미용기술이 ‘프랑스에 못지않다’ 그렇게 듣고 있는데 맞나. 세계 곳곳에서 여러분들께서 전문성과 미적 감각을 토대로 해서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계시고, 또 하나의 한류로 K뷰티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어서 대단히 감사하다. 다시 한 번 여러분 서로에게 격려의 박수를 쳐주시기 바란다.
 
제가 오늘 오면서 놀라운 것이 있다. 저는 겉으로 드러나는 화려함 때문에 ‘여러분들은 아름다운 미를 만드는 분이다’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오늘 와보니까 제가 새로운 정보를 하나 들었다. 많은 미용사 분들께서 힘든 일을 하시는 중에도 틈틈이 사회복지관, 요양병원, 재활센터 등을 찾아서 미용 재능기부를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한다. 맞나. 이런 미용 재능기부하신 분, 그런 경험이 있는 분 손들어보시라. 정말인가. 정말 감사하다. 당연하다. 우리나라가 이런 나라가 되었으니 이제는 이렇게 봉사하면서 내 재능을 활용하고 기부하는 것 당연하다. 저도 봉사활동에 더욱 힘쓰겠다.
 
우리 자유한국당은 한 달에 한 번씩 전 당원 봉사의 날을 정했다. 여러분들 본받아서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 산불피해가 나면 성금도 기탁하시고, 보훈 가족들에게는 쌀을 보내주시고, 이렇게 여러분들께서 애쓰고 헌신하신 이런 모든 것들이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으로 쌓여 가리라고 생각을 한다. 여러분들께서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것을 넘어서 아름다운 가치, 봉사의 가치를 우리 사회에 널리 전해주고 계시는데 이 부분에서 한번 여러분들께 감사드리지 않을 수 없다.
 
오늘 이 행사가 미용분야에서 더 큰 꿈을 이루려고 하는 미용인 여러분들에게 멋진 도전의 무대 되시기를 바란다. 또 우리 미용산업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고, 더욱 크게 발전해가는 도약대가 되기를 바란다. 저와 자유한국당 우리 미용인 여러분들께서 보다 창의적으로, 보다 행복하게 일하실 수 있도록 입법 등을 통해서 좋은 여건을 만들어드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다시 한 번 대한민국 미용산업, 미용사 여러분 감사하다.
 
\na+;2019. 7. 9.
\na+;자유한국당 공보실
 
키워드 : 자유한국당, 황교안, 2019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미용산업, 미용실
 

 
※ 원문보기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황교안(黃敎安)
【정치】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 공영방송 KBS의 몰락, 어제 오늘 일이 아니지만 최소한의 정도는 지켜라 [전희경 대변인 논평]
• 황교안 당대표, 2019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인사말씀[보도자료]
• 의원총회 주요내용[보도자료]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