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8월
  8월 3일 (토)
대통령과 총리의 단호한 대응, 무엇을 하겠다는 이야기인가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2019.08.03. 23:43) 
◈ 대통령과 총리의 단호한 대응, 무엇을 하겠다는 이야기인가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일본이 기어이 한국을 화이트리스트에서 배제하는 졸렬한 각의 결정을 강행했다. 이는 일본도 피해를 입게 되는 ‘자해행위’이며, 상호 협력해야 하는 국제사회의 일원으로서도 부끄러운 짓이다.
일본이 기어이 한국을 화이트리스트에서 배제하는 졸렬한 각의 결정을 강행했다. 이는 일본도 피해를 입게 되는 ‘자해행위’이며, 상호 협력해야 하는 국제사회의 일원으로서도 부끄러운 짓이다.
 
국제사회는 물론 일본 내에서조차 아베정부의 경제보복의 부당함과 문제점을 비판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지금이라도 아베정부는 부당한 경제보복을 철회해야 한다.
 
동시에 문재인 정부에도 요청한다. 문재인 대통령은 어제 ‘앞으로 벌어질 사태의 책임은 전적으로 일본 정부에 있다’고 밝혔다. 이낙연 총리 역시 오늘 ‘일본이 넘어선 안되는 선을 넘었다’며 단호한 대응을 강조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이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하겠다는 것인지, 무엇을 할 수 있다는 것인지 국민은 도대체 알 수가 없다.
 
정부와 여당 일각에서는 지소미아 폐기 가능성이 계속 거론되고 있다. 그것밖에 없나, 그게 정말 효과는 있는 것인가.
 
‘분노의 말’은 언제든지 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 기업과 경제를 보호하기 위한 단기적 대책과 ‘외교적 해결’은 한시가 급하다.
 
어떠한 방법도 한일 갈등이 확대되고 우리 기업이 피해를 입고 대한민국 산업 전반이 경쟁력을 잃는 길을 가서는 안 된다. 그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시간이 없다.
 
국민들은 모두 굳은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 문제는 정부의 역할이, 능력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다. 정부의 힘 있고 실효성 있는 대책이 하루빨리 마련되기를 기대한다.
 
\na+;

2019. 8. 3.

\na+;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일본 화이트리스트
 

 
※ 원문보기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입으로만 반일 외치는 이해찬 대표의 황당한 코미디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 대통령과 총리의 단호한 대응, 무엇을 하겠다는 이야기인가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 통과 마지막 순간까지 추경을 인질로 삼겠다는 민주당, 안보와 경제 실기(失期) 자초했다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