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0월
  10월 3일 (목)
치졸한 변명, 맹목적 감싸기 ‘조국 방탄 국감’ 그만하라.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김현아의 자투리 논평) 살아있는 권력에 굴복한 황제소환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0.04. 09:32 (2019.10.04. 09:32)

【정치】치졸한 변명, 맹목적 감싸기 ‘조국 방탄 국감’ 그만하라.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20대 국회 마지막 국정감사가 시작되었다.
20대 국회 마지막 국정감사가 시작되었다.
 
 
 
이번 국감을 통해 추악한 조로남불 문 정권 부정·부패의 진상을 규명하고,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라는 것이 국민의 준엄한 명령이다.
 
 
 
또한 최악의 무능무지한 정권이 야기한 민생파탄, 경제추락, 안보불능을 심판하고, 말뿐이 아닌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라고 국민은 요구하고 있다.
 
 
 
우리 자유한국당은 국민과 함께 공정과 정의를 바로 세우는 ‘조국국감’과 국민의 삶을 보듬는 ‘민생국감’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하지만 민주당은 국감 첫날부터 '물타기국감', '흠집내기국감'에 열을 올리고 있다. 중요 증인 채택에 동의하지 않아 ‘맹탕국감’을 만들더니, 치졸한 변명과 맹목적 감싸기로 조국 구하기 ‘방탄국감’을 하고 있다.
 
 
 
일부 민주당 의원들은 국회의원인지 조국변호인인지 모를 정도로 한심하다. 검찰수사를 방해하더니 이제 국정감사까지 방해하고 나선 민주당을 보면 답답하고 국민께 죄송하다.
 
 
 
정부를 견제하고 민생을 챙기기에도 부족한 국감 시간에 조국 구하기에 올인 하는 것이 부끄럽지도 않은가. 염치없는 비양심 민주당에겐 조국과 선거만 있는가. 민주당은 이제 그만 정신 차려라.
 
 
 
2019. 10. 3.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국정감사, 조로남불, 조국국감, 민생국감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