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0월
  10월 12일 (토)
조국 사태가 몰고 온 악의적 교육시스템 훼손은 응분의 대가를 치러야 할 것이다[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0.12. 23:42 (2019.10.12. 23:42)

【정치】조국 사태가 몰고 온 악의적 교육시스템 훼손은 응분의 대가를 치러야 할 것이다[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부산의 한 고등학교 3학년 한국사 중간시험 문제가 국민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부산의 한 고등학교 3학년 한국사 중간시험 문제가 국민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정치 선동성 동요로 아이들 동심마저 오염시켰던 조국 사태가 급기야 고등학교 시험문제로까지 번진 것이다. 대한민국 사회가 온통 비정상으로 덮이고 있다.
 
‘조국비호 카르텔’이 도대체 어디까지 퍼져 있는 것인가. 이념 편향적인 교사들이 공정과 정의, 평등을 가르쳐야 하는 교육 현장마저 이념과 진영의 장으로 만들고 있다.
 
조국 딸의 부정 입학, 불법 장학금, 편법 인턴, 위조 표창장 문제는 대한민국 교육에 씻을 수 없는 수치를 안겼다. 그러나 조국 옹호자들이 이러한 부조리를 비판하는 사람들을 모조리 반 개혁 세력으로 매도하는 것이 안타깝다.
 
급기야 교육자의 양심으로 교단에 서야 할 교사마저 악의적 시험문제로 교사 개인의 편향된 사고를 아이들에게 주입하려고 하고 있다. 이런 왜곡된 행태는 교육을 망치는 일이다. 가뜩이나 조국 사태로 입시제도에 대한 신뢰가 무너졌는데 이젠 교육현장도 믿을 수 없는 불행한 상황까지 왔다.
 
온 나라가 조국 사태로 몸살을 앓고 있는데도 한가하게 검찰 수사나 기다리고 있는 교육부의 무능과 무책임에 분노한다. 이번 시험문제 사건에 대한 실체를 조속히 밝혀내 국민이 납득할만한 조치가 있어야 할 것이다.
 
2019. 10. 12.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조국 비호 카르텔, 조국 사태, 시험문제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