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0월
  10월 21일 (월)
조국 방탄 국감, 민주당은 수고했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입은 비뚤어져도 말은 바로 해야 한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입은 비뚤어져도 말은 바로 해야 한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자뻑’ 여당 중진의원의 계속되는 ‘진실고백’이 지겹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의회민주주의와 정의가 국회에서 사라졌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검찰 권력 탐하는 공수처, 장기집권의 추악한 포석을 중단하라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0.22. 09:30 (2019.10.22. 09:30)

【정치】‘자뻑’ 여당 중진의원의 계속되는 ‘진실고백’이 지겹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 중진의원님께서 연일 공수처의 실체가 ‘판·검사 탄압처’ ‘야당 압박처’ 임을 폭로하고 있다. 
민주당 중진의원님께서 연일 공수처의 실체가 ‘판·검사 탄압처’ ‘야당 압박처’ 임을 폭로하고 있다. 
 
어제는 야당 당대표에게 어처구니없는 말을 하고, 오늘은 야당 원내대표를 향해 상식 밖의 발언을 쏟아내고 있는 분이 계시다.
 
판·검사와 고위 공직자에게는 ‘달님처’, 야당에겐 ‘공포처’, 여당에겐 ‘피난처’ 역할을 담당할 공수처가 국민에겐 ‘독재처’라는 것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계시다.
 
야당 두 대표를 아무런 근거도 없이 수사할 수 있다는 공수처가 민주당에게 필요한 이유를 국민은 이미 다 알고 있다.
 
중진의원님까지 동원하여 야당 원내대표 호구조사 할 만큼 다급해진 민주당의 초라한 처지를 이해하지만 인간적 실망감을 감추기 힘든 것 또한 사실이다. 
 
더 이상 친절하고 상세한 공수처의 역할에 대한 설명과 ‘진실고백’을 사양하겠다.
 
내일부터 정부 예산안에 대한 시정연설을 시작으로 513조원에 이르는 ‘수퍼 예산안’심사가 시작된다. 
 
자유한국당은 선거용 선심성 예산을 비롯하여 문정권의 실정을 국민세금으로 감추려는 시도를 원천 봉쇄할 계획이다. 
 
과거에 머물러 있는 집권여당 때문에 불안하고 걱정스러운 국민을 위해 한 푼이라도 허투루 사용하지 못하도록 심사에 만전을 다해야 한다. 
 
자유한국당은 술 마시고 공당의 논평을 쓸 만큼 한가하지 않다. 민주당에서는 낮술 마시고 음주논평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다.
 
\na+;2019. 10. 21.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공수처
 

 
※ 원문보기
전체 의견 0
【정치】‘자뻑’ 여당 중진의원의 계속되는 ‘진실고백’이 지겹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