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2월
  12월 1일 (일)
커져만 가는 울산시장 선거농단 청와대 범죄 게이트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김의겸 청와대 前 대변인의 뻔뻔함이야말로 민주당 공천감이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민식이법을 버리고 독재와 반국민 악법에 매달리는 민주당에겐 국민 회초리만 남았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2.02. 10:43 (2019.12.02. 10:43)

【정치】김의겸 청와대 前 대변인의 뻔뻔함이야말로 민주당 공천감이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관사 재테크까지 동원하며 전 재산을 투기에 올인 했던 김의겸 前 대변인이 부동산 투기로 번 돈을 기부하겠다고 공개했다.
관사 재테크까지 동원하며 전 재산을 투기에 올인 했던 김의겸 前 대변인이 부동산 투기로 번 돈을 기부하겠다고 공개했다.
 
 
 
민주당 공천을 받아 총선 출마를 하려나 보다.
 
 
 
참 뻔뻔한 문 정권 인사가 많았지만 김의겸 前 대변인도 국민 분노 게이지 높이는 재주는 조국 수준이다.
 
 
 
김의겸은 문 대통령의 부동산 정책을 믿지 못하고, 아내를 시켜 자기들이 범죄 취급했던 재개발 딱지를 몰래 사는 전문 투기꾼 짓을 했다. 그 당시 온갖 변명으로 구차하게 버티다가 청와대를 쫓겨난 인사가 투기로 번 돈을 기부하겠다고 한다. 황당하고 기가 막혀 할 말을 잃게 만든다.
 
 
 
흑석동이 민간분양가 상한제 적용대상 지역에서 제외되면서 가뜩이나 오른 가격에 더 올라 진짜 목돈 좀 만지게 되니 다시 정치욕심이 났나보다. 그 더러운 돈을 민주당에 기부하고 공천을 받을 작정인 것 같다.
 
 
 
민주당의 ‘종특’을 고려하면 김의겸의 뻔뻔함 정도는 충분히 공천을 받을 수 있다.
 
 
 
손혜원 의원도 목포 투기하다 걸려놓고 기부하겠다고 하더니 왜 이렇게 문 정권에는 기부천사들이 많은 것인가. 기부천사가 많아 대한민국이 더 좋아지면 어쩌나 걱정이다.
 
 
 
하도 말로만 기부하겠다는 가짜 기부천사가 판을 치니 민주당은 공천 줄 때 주더라도 기부했는지는 꼭 확인해 보기 바란다.
 
 
 
2019. 12. 1.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부동산, 투기, 기부, 총선, 공천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