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월
  1월 28일 (월)
일류 수준의 원자력과는 문 닫게 하고 지지층 텃밭에 공기업 돈으로 에너지 공대 짓는 게 정의인가[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은 눈 감고 귀 닫은 채 손혜원 위해 국민 속이나[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손혜원 구하기용 물타기 술수를 중단하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전형적인 권력형 비리, 손혜원은 사퇴하고 검찰은 신속, 엄정하게 수사하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기억 못하기로 유명한 민병두 의원의 해명에 거짓말 논란까지, 조해주 사퇴가 답이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5.24. 00:46 (2019.05.24. 00:46)

【정치】기억 못하기로 유명한 민병두 의원의 해명에 거짓말 논란까지, 조해주 사퇴가 답이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청와대가 조해주 중앙선관위 상임위원 후보자의 임명을 강행하고 이로 인해 국회가 파행되자 민주당이 청와대의 임명을 비호하고 나섰다.
청와대가 조해주 중앙선관위 상임위원 후보자의 임명을 강행하고 이로 인해 국회가 파행되자 민주당이 청와대의 임명을 비호하고 나섰다.
 
대표적으로 문재인 대통령 후보 캠프의 총괄특보단장이었던 민병두 의원이 분명히 아니라고는 못하고 임명한 기억이 없다고 밝혔다.
 
그런데 민병두 의원은 이미 자신에 대한 성추행 폭로에 대해 기억은 없지만 사퇴한다고도 했고, 또 사퇴 선언을 잊은 듯이 슬그머니 철회하는 것도 모자라 국회 정무위원장까지 맡은 분이다.
 
이런 전력을 봤을 때 오히려 조 후보자가 특보에 임명되어 실제 활동한 사실이 있다는 것에 더욱 믿음이 간다.
 
특히 어제 공개된 전직 선관위 간부의 녹취록에 의하면, 조 후보자가 특보로 활동한 것이 선관위 내에 소문이 다 났을 정도라고 하고, 이에 더해 법률 조언 정도 해줬다고 하면 될 걸 전혀 한 적이 없다고 했다는 거짓말 논란까지 일어났다.
 
이쯤 되면 청와대의 임명 철회가 있어야 하나, 오만한 현 정권에 그런 겸손함이 남아있는지 의문이다.
 
그렇다면 정권에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자신의 고향과도 같은 선관위를 더 이상 욕되게 하지 말고 조해주 후보자 스스로 사퇴하는 것이 정답이다.
 
그 정도 판단이 안 되니 덥석 후보직을 수락했겠지만, 마지막 유종의 미라도 거둘 수 있도록 용단을 내리길 바란다.
 
2019. 1. 28.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민병두,조해주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