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1월
  1월 28일 (월)
민주당은 눈 감고 귀 닫은 채 손혜원 위해 국민 속이나[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정치】
(2019.05.24. 00:46) 
◈ 민주당은 눈 감고 귀 닫은 채 손혜원 위해 국민 속이나[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송언석, 장제원 의원에 대한 이해충돌 문제 제기와 관련, 40년전 유산을 끄집어내고, 가족을 위해 야당 의원이 전체 대학에 대한 정책과 예산을 정한 것처럼 주장하는 등 그 의도가 의심되지만, 자유한국당은 원내대표가 직접 사실 조사를 하겠다고 밝혔고 언론에도 많이 보도되었다.
송언석, 장제원 의원에 대한 이해충돌 문제 제기와 관련, 40년전 유산을 끄집어내고, 가족을 위해 야당 의원이 전체 대학에 대한 정책과 예산을 정한 것처럼 주장하는 등 그 의도가 의심되지만, 자유한국당은 원내대표가 직접 사실 조사를 하겠다고 밝혔고 언론에도 많이 보도되었다.
 
그런데도 민주당은 보도 이후 낸 수석대변인의 브리핑에서 자유한국당이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다며 국민 앞에 새빨간 거짓말을 하고 있다.
 
불법이 난무하는 숱한 의혹에도 당차원의 기초적인 사실 확인조차 못하고 손 의원에 휘둘리며 원내대표를 병풍으로 쓰이도록 한 것은 민주당이다.
 
그렇게 초선 의원의 막가파식 언행과 탈당도 막지 못하더니, 이제는 최소한의 비판도 자제하며 손혜원 감싸기에 나선 민주당이 공당으로서의 책임 운운하는 모습 또한 위선이 아닐 수 없다.
 
진상규명을 위한 청문회 개최와 특검 도입 등 국회 차원의 해결을 위한 야당의 요구에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던 민주당이 공당의 자세를 언급하는 것은 정말 염치 없는 짓이다.
 
민주당이 주장하는 전수조사는 이 정권 들어 노골적인 인사 낙하산과 예산 독점의 행태를 똑똑히 목격한 자유한국당 입장에서 소극적일 이유가 전혀 없으며, 이번 기회에 19대 국회에서 완결 짓지 못한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의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는 것도 필요하다.
 
그러나, 민주당이 이런 논의들을 그저 손혜원 구하기와 물타기에 쓰려는 의도가 뻔하기에, 손혜원 의원에 대한 특검 수사와 국정조사를 수용한 뒤에 논의하는 것이 순서에 맞다.
 
아무리 감싸고 물타기를 시도해도 권력형 비리라는 본질을 숨길 수 없으며, 숨기면 숨기려 할수록 위선 정권이자 거짓말 정권의 민낯만 드러내는 꼴이다.
 
손 의원은 국민 위에, 법 위에 있는 존재가 아니라는 것을 민주당은 명심해야 한다.
 
\na+;2019. 1. 28.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송언석, 장제원, 40년전 유산, 정책, 예산, 손혜원, 청문회, 특검, 전수조사, 권력형 비리, 법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일류 수준의 원자력과는 문 닫게 하고 지지층 텃밭에 공기업 돈으로 에너지 공대 짓는 게 정의인가[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민주당은 눈 감고 귀 닫은 채 손혜원 위해 국민 속이나[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손혜원 구하기용 물타기 술수를 중단하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