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월
  1월 31일 (목)
선거제도 개혁은 심상정 위원장의 엄포가 아니라 국민의 눈높이에서 추진되어야 한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살아있는 권력의 사법농단 시도, 김명수 대법원장은 어디 있는가.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문재인 정부의 경제 정책은 이제 온 국민의 걱정거리가 됐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대통령은 김경수 지사의 여론 조작을 통한 대선 개입 행위를 어디까지 알고 있고, 어디까지 관여했는지 낱낱이 밝혀야 한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충격과 분노의 대선 여론 조작, 진상 규명은 이제 시작이다.[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5.24. 00:46 (2019.05.24. 00:46)

【정치】대통령은 김경수 지사의 여론 조작을 통한 대선 개입 행위를 어디까지 알고 있고, 어디까지 관여했는지 낱낱이 밝혀야 한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어제 김경수 경남지사가 8만건에 이르는 댓글 여론 조작을 드루킹과 공모해 지난 대선에 개입한 죄로 1심에서 2년 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어제 김경수 경남지사가 8만건에 이르는 댓글 여론 조작을 드루킹과 공모해 지난 대선에 개입한 죄로 1심에서 2년 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민주주의의 꽃인 선거에서 주권자인 국민의 의사형성을 왜곡하는 여론 조작행위는 용서받지 못할 중대 범죄 행위다.
 
드루킹 댓글 조작사건 수사 초기 경찰과 검찰의 수사 방해에 가까운 부실 수사를 우리 국민은 똑똑히 기억하고 있다.
 
민주당은 김경수 지사의 재판 결과를 사법농단 세력의 보복이라고 말하고 있다.
 
법관 탄핵이 필요하다고 판사 개인을 겁박까지 하고 있다.
 
민주당은 여론조작이라는 민주주의의 주적(主敵)을 보호하기 위해 법치주의와 삼권분립의 대원칙까지 참혹하게 유린하고 있다.
 
민주당은 민주주의의 적을 보호하기 위해 민주주의를 포기한 것이다.
 
당명에서 ‘민주’라는 단어를 삭제해야 마땅하다.
 
민주당은 주권자인 국민이 민주적 정당성을 부여하는 선거 과정에서 국민의 뜻을 투명하게 선거 결과에 반영하지 못한다면 그 나라의 민주주의는 존재할 이유가 없다는 사실을 깨닫기 바란다.
 
문재인 대통령은 2015년 2월 이명박 정부의 국정원 댓글 사건에 대해 박근혜 정부가 진실을 은폐하고 검찰의 엄중한 수사를 가로막았다고 맹비난을 하며, 박근혜 대통령에게 입장을 밝힐 것을 요구한 바가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김경수 경남지사의 대선 여론조작 공모를 인정한 유죄판결과 법정구속을 보면서 만감이 교차했을 것이다.
 
이번 판결로 문재인 대통령의 복심이자 최측근으로 알려진 김경수 지사의 대선 여론조작 개입이 드러났다.
 
이제 문재인 대통령이 나서야 할 시간이 됐다.
 
대통령은 김경수 지사의 여론 조작을 통한 대선 개입 행위를 어디까지 알고 있는지 입장을 밝혀야 한다.
 
민주당은 반성과 자숙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국민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일 것이다.
 
2019. 1. 31.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양 수
 
키워드 : 김경수, 대선 개입, 여론조작 공모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