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2월
  2월 8일 (금)
우려조차 반평화적이라는 민주당이야말로 정략적이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정치】
(2019.05.24. 00:46) 
◈ 우려조차 반평화적이라는 민주당이야말로 정략적이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2차 미북정상회담을 앞두고 기대만큼 걱정도 제기되는 가운데, 야당의 우려조차 반평화적이라고 왜곡하는 민주당의 정략적 행태를 강력 규탄한다.
2차 미북정상회담을 앞두고 기대만큼 걱정도 제기되는 가운데, 야당의 우려조차 반평화적이라고 왜곡하는 민주당의 정략적 행태를 강력 규탄한다.
 
자유한국당은 헌법이 규정한 평화통일을 일관되게 추구해왔으며, 현 당헌 또한 이를 분명히 하고 있다.
 
남북간 최초 합의인 7. 4 남북공동성명을 비롯해 한반도 비핵화 공동선언과 최초의 남북정상회담 합의에 이르기까지 평화통일 노력을 실천해 온 것도 보수 정권이다.
 
그러나 민주당 정권이 들어선 뒤 남북대화로 북한의 개방과 변혁을 이끌지 못하고 일방적인 양보와 끌려가기 끝에 오히려 체제 보전과 핵 개발을 도운 꼴이 되었다.
 
그 배경에는 남북대화와 화해를 진보 정권의 전유물인양 삼으려는 정략적 의도가 있었고, 이를 통해 보수 정권을 반통일세력, 반평화세력으로 왜곡해 위축시키려는 것이 진보 정권과 북한의 정치적 셈법이었다.
 
효과 극대화를 위해 미국 독립기념일에 맞춰 미사일을 발사한 데서 보듯, 선거 등 민주 국가의 정치 일정을 철저히 활용해온 것이 북한의 정치학이다.
 
따라서 단순한 우연이라고만 보기엔 석연치 않은 두 차례의 회담 일정이 또 다시 반복될 것을 우려한 야당의 입장 표명에 대해 고춧가루 운운하는 민주당이야말로 전쟁 대 평화 프레임이라는 뻔한 거짓 선동에 나서려는 것 아닌지 묻고 싶다.
 
지금 민주당이 할 일은 우려조차 반평화적이라고 호도할 것이 아니라, 수차례의 대화에도 왜 안심 보다 걱정의 목소리가 먼저 나오는지, 듣기 좋은 말 외에 바뀐 게 무엇인지 냉정하게 자성하는 것이다.
 
또한 대한민국이 통일 후에도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따를 것인지 국민들이 불안해하는 배경에, 국민의 고통엔 무감각하고 상대 정파엔 가혹하면서도, 대남 도발과 인권 문제엔 침묵하고 한미일 정상 외교는 기억조차 희미하게 한 현 정권의 행태가 있기 때문은 아닌지 진지하게 성찰해야 한다.
 
멀게는 로마시대 카르타고의 멸망에서부터 가깝게는 1994년의 부다페스트 각서에도 불구하고 결국 크림반도를 강제 합병당한 우크라이나에서 보듯, 선의와 약속만으로는 국가와 국민의 안위를 지킬 수 없다는 역사의 교훈을 현 정권과 민주당은 명심해야 한다.
 
 
\na+;2019. 2. 8.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미북정상회담, 회담 일정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문재인 정부는 이념에 치우친 실패한 경제 실험을 이제 그만 중단하기 바란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 우려조차 반평화적이라는 민주당이야말로 정략적이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경제 살린다더니 국민 호주머니만 턴 文정권 [김순례 원내대변인 논평]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