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3월
  3월 9일 (토)
김경수 지사는 보석 대상이 아니라, 재특검을 받아야 할 대상이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조국 수석의 공수처 발언에서는 진정성이 단 '1%도' 느껴지지 않는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문재인 정부의 인사(人事)는 망사(亡事)가 되었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이 집권 여당이라면 그에 걸맞는 품격과 책임감을 가져주기 바란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5.24. 00:47 (2019.05.24. 00:47)

【정치】조국 수석의 공수처 발언에서는 진정성이 단 '1%도' 느껴지지 않는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은 오늘(9일) 공개된 유시민의 알릴레오'에 출연해 "공수처를 만들면 여야를 막론하고 수사할 것이고, 수사대상에 청와대도 있다"고 말했다고 한다.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은 오늘(9일) 공개된 유시민의 알릴레오'에 출연해 "공수처를 만들면 여야를 막론하고 수사할 것이고, 수사대상에 청와대도 있다"고 말했다고 한다.
 
청와대는 지난 대선 민주당 공신록에 오른 조해주 중앙선관위원을 국회 인사청문절차도 쉽게 패싱하며 임명강행했다.
 
이는 헌법이 엄중히 요구하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정치적 중립성을 무참히 훼손한 것이다.
 
공수처가 도입된다면 정치적 중립성 유지는 커녕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는 격이 될 것이다.
 
조국 수석의 발언은 공수처가 '문재인 정권 호위부'로 기능할 것임을 선전포고하는 야당에 대한 겁박으로 들린다.
 
청와대 민정 수석비서관이 문재인 정권 지키기를 자처하는 유튜브 방송에 출연하여, 마치 법무부 장관처럼 말하는 모양새도 볼썽사납기 짝이 없다.
 
조국 수석의 이날 공수처 발언에서는 진정성이 단 '1%도' 느껴지지 않는다.
 
조국 수석은 김태우 전 수사관이 공익제보한 청와대의 '블랙리스트' 작성 및 실행 개입, 정권 실세 비위 무마 등의 권력형 비리 의혹에 대해, 특검을 포함한 철저한 수사를 자청해서 받고 나서 공수처에 대한 말을 해주기 바란다.
 
2019. 3. 9.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양 수
 
키워드 : 조국,공수처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