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3월
  3월 12일 (화)
앞에선 대화 외치고 뒤에선 협의 거부하는 민주당은 국민과의 약속 지켜라.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정치】
(2019.05.24. 00:47) 
◈ 앞에선 대화 외치고 뒤에선 협의 거부하는 민주당은 국민과의 약속 지켜라.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이제 국회가 의회민주주의의 기본 정신인, 대화와 타협의 정치를 복원시켜야 합니다.”
“이제 국회가 의회민주주의의 기본 정신인, 대화와 타협의 정치를 복원시켜야 합니다.”
 
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가 어제 국회 교섭단체 원내대표 연설에서 한 말이다.
 
블랙리스트 작성 및 민간인 사찰, 손혜원 의원의 부동산 투기 등 문재인 정권의 각종 국정문란 의혹과 대선 캠프 인사의 중앙선관위 상임위원 임명 등에도 불구하고, 자유한국당은 무너져가는 민생을 살리기 위해 국회 정상화라는 결단을 내렸다.
 
그런데 국회 문을 열자마자 민주당은 제1야당을 패싱한 채 게임의 룰인 선거법을 패스트 트랙으로 강행처리하겠다며 다시 국회를 파행으로 몰아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선거제 개편에 사실상 존립 여부가 달린 다른 야당들의 처지를 악용해 반대 여론이 큰 쟁점 법안들마저 대화 없이 패스트 트랙을 통해 막무가내로 통과시키려 하고 있다.
 
선거제 개편은 국민의 참정권에 직접적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여야 합의 없이 통과된 전례가 없다.
 
앞에선 대화를 외쳐놓고 뒤에선 협의조차 거부하는 민주당은 지금이라도 국민 앞에 약속한 대화와 타협의 정치를 복원하기 위해 즉각 자유한국당의 선거제 개혁안을 포함한 선거법 개정 논의에 나서야 한다.
 
만약 민주당이 끝내 협의를 거부하고 일방적 입법을 강행한다면, 자유한국당은 국민과 함께 모든 수단을 동원해 저지할 것임을 다시 한 번 강력 경고한다.
 
\na+;2019. 3. 12.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선거제, 패스트 트랙, 민주당, 참정권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또 다시 달은 안보고 손가락 타령만 하며 국민을 모독하는 것이 누구인가.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앞에선 대화 외치고 뒤에선 협의 거부하는 민주당은 국민과의 약속 지켜라.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조국 민정수석은 자진 사퇴하여, 그 좋아하는 SNS 마음껏 하시기 바란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추천 : 0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