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3월
  3월 15일 (금)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은 지지율 만회의 수단으로 친일 프레임을 이용해 손쉽게 정치적 이득을 보려는 천박한 사고에서 이제 벗어나기 바란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정치】
(2019.05.24. 00:47) 
◈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은 지지율 만회의 수단으로 친일 프레임을 이용해 손쉽게 정치적 이득을 보려는 천박한 사고에서 이제 벗어나기 바란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대통령 지지율이 떨어지자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은, 지지율 만회를 위해 친일 프레임을 노골적으로 이용하려 하고 있다.
대통령 지지율이 떨어지자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은, 지지율 만회를 위해 친일 프레임을 노골적으로 이용하려 하고 있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어제(14일)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의, 보수우파에 대한 부당한 친일프레임 씌우기 중단을 요구하며, 문재인 정부의 역사공정 시도에 우려를 표한 바 있다.
 
반민특위가 확실히 친일 청산을 했어야 했는데, 아쉽게도 그러지 못했던 것을 상기시키며,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의 친일 프레임 옭아매기 시도에 경종을 울린 것뿐이다.
 
나 원내대표의 어제 반민특위에 대한 발언의 진위를 거꾸로 평가하고, 공격하는 민주당의 태도가 한심하다.
 
민주당은 오히려 자기 정당의 노골적 ‘친일 흑역사’를 뒤돌아 봐야 한다.
 
국민들은 민주당의 전신인 열린우리당이 2004년 친일파 청산을 외치다가, 당시 당의장이었던 신기남 의장을 비롯해 김희선 전 의원 등 열린우리당 소속 인사 조상들의 친일 행적이 대거 드러나자, 다급하게 봉합했던 블랙코미디를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다.
 
좌파 성향의 민족문제연구소는 2005년, 2008년 1·2차 친일파 명단 발표에서 신기남, 김희선 전 의원의 부친은 제외하는 제식구 감싸기 행태마저 보였다.
 
민주당의 친일 프레임 셈법에 의하면, 노무현 전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도 친일파가 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일제강점기 동양척식주식회사 직원으로 일한 공로로 받은 2만 전답을 바탕으로 당시 전국 10대 재벌 반열에 오른 친일파인 김지태씨 후손들이 국가를 상대로 117억 상당의 소송을 해서 승소했는데, 이 친일파 후손의 소송대리인이 노무현 전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이었다.
 
또한 민주당은 친일인명사전에 오른 친일파 후손임을 자인하며 사죄까지 한 적이 있는 홍영표 원내대표에 대해서는 뭐라고 말할 것인가.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은 지지율 만회의 수단으로 친일 프레임을 이용해 손쉽게 정치적 이득을 보려는 천박한 사고에서 이제 벗어나기 바란다.
 
대신에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은 자신들이 사회주의 경제 실험으로 망쳐놓은 나라 경제와 민생 살리기에 힘을 쏟아야 한다.
 
\na+;2019. 3. 15.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양 수
 
키워드 : 민주당, 친일, 친일프레임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한국당은 문재인 정권의 ‘좌파 망나니 칼춤 기구’인 공수처 도입을 모든 수단을 동원해 저지할 것이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은 지지율 만회의 수단으로 친일 프레임을 이용해 손쉽게 정치적 이득을 보려는 천박한 사고에서 이제 벗어나기 바란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 연일 지적되는 현 정권의 북한 감싸기, 이래도 야당 입만 틀어막으면 되는가.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