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3월
  3월 17일 (일)
文정권 2기 내각, 벌써부터 불안하다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나경원 죽이기’ 혈안 된 유시민, 평론 하려거든 시야부터 넓히시라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손혜원 의원의 적반하장, 할 말 있으면 청문회에서 하시라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5.24. 00:47 (2019.05.24. 00:47)

【정치】손혜원 의원의 적반하장, 할 말 있으면 청문회에서 하시라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각종 직권남용과 인사전횡 의혹을 안고 민주당에서 탈당한 손혜원 의원의 낯이 이처럼 두꺼울 줄을 미처 몰랐다.
각종 직권남용과 인사전횡 의혹을 안고 민주당에서 탈당한 손혜원 의원의 낯이 이처럼 두꺼울 줄을 미처 몰랐다.
 
손 의원은 어제 SNS를 통해 본인 부친의 독립유공자 선정 의혹 제기에 대해 “내 아버지를 입에 올리지 말라”며 야당 원내대표를 향해 “조심하시라”는 겁박도 서슴지 않았다. 적반하장도 유분수다.
 
손 의원 부친은 조선공산당 활동 이력으로 보훈심사에서 6차례나 탈락했던 인물이다. 그런데, 이후 문재인 정권이 들어서자 손 의원은 당시 피우진 국가보훈처장을 의원실로 불러 이를 의논했고, 결국 7번째 신청 만에 독립유공자로 선정됐다. 정권실세의 ‘특혜 압박선정’에 다름없다.
 
이는 ‘권력을 앞세운 특혜의혹’에서 결코 벗어날 수 없는 상황으로, 현재 검찰에서도 수사를 진행 중에 있다. 독립유공자의 위상과 명예를 위해 반드시 진실을 밝혀내야 한다.
 
그럼에도 이러한 의혹에 대해 “입에도 올리지 말라”며 겁박하는 손 의원의 뻔뻔함은 이미 상식 수준을 한참 벗어나 보인다.
 
민주당에 요구한다. 손혜원 청문회는 반드시 치러야 할 국회의 의무가 되었다. 그것은 국민에 대한 도리이자, 나라 위해 목숨 바친 국가유공자에 대한 도리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처럼 할 말 많은 손 의원에 대해서도 말 할 기회 정도는 주는 것이 맞지 않겠는가. 손혜원 청문회 개최를 다시 한 번 촉구한다.
 
손 의원께도 당부한다. 제발 자중하시라. 그럼에도 할 말이 있다면, 곧 열리게 될 국회 청문회에서 속 시원히 다 말씀하시라.
 
2019. 3. 17.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정 재
 
키워드 : 손혜원, 독립유공자 선정 의혹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