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4월
  4월 8일 (월)
문재인 정권의 경제 참사, 안보 참사, 외교 참사는 ‘인사 참사’에서부터 시작된 것이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정치】
(2019.05.24. 00:47) 
◈ 문재인 정권의 경제 참사, 안보 참사, 외교 참사는 ‘인사 참사’에서부터 시작된 것이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대통령이 오늘(8일) 오전 김연철, 박영선 후보자의 장관 임명을 공식 재가했다. 임명장 수여식은 오후 2시에 할 예정이라고 한다.
대통령이 오늘(8일) 오전 김연철, 박영선 후보자의 장관 임명을 공식 재가했다. 임명장 수여식은 오후 2시에 할 예정이라고 한다.
 
‘인사 참사’는 역대급 ‘인사 폭거’로 마무리됐다.
 
문재인 정권에서 국회 인사청문경과보고서 채택 없이 장관(급) 임명을 강행한 사례는 이제 12명으로 늘었다.
 
대통령의 인사권은 국민이 위임한 것으로, 대통령이 독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권이나 성역은 절대 아니다.
 
국회가 국민의 대표기관으로서 국민을 대신해 장관 후보자의 부적격 사유를 지적하거나 인사청문경과보고서 채택을 반대한다면, 대통령은 이를 충실히 고려해야 하는 엄중한 책무가 있다.
 
국회는 지난 인사청문회에서 대통령이 지명한 7명의 장관 후보자 자질과 도덕성을 검증하여, 문재인 정권의 ‘인사 참사’ 현장을 생생히 목도한 바가 있다.
 
그 중에서도 김연철, 박영선 후보자는 자질과 도덕성 면에서 가장 ‘상태’가 좋지 않았다.
 
김연철 후보자는 극단적 이념 편향성과 숱한 막말 논란으로 대한민국 통일부 장관으론 완벽하게 부적격한 분이다.
 
박영선 후보자는 인사청문 과정에서 불거진 각종 법위반 혐의만으로도 검찰 조사실로 가야지, 중기부 장관실로 가서는 안 되는 분이다.
 
대통령은 김연철, 박영선 후보자의 장관 임명을 반드시 철회해야 한다.
 
문재인 정권의 경제 참사, 안보 참사, 외교 참사는 바로 ‘인사 참사’에서부터 시작된 것이다.
 
대통령은 ‘인사 참사 유발자’인 조국 민정수석과 조현옥 인사 수석을 서둘러 경질해야 한다.
 
\na+;2019. 4. 8.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양 수
 
키워드 : 문재인,참사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놀라운 의회 독재적 발상이며 야당에 대한 겁박이지만, 일단 이를 환영할 수밖에 없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 문재인 정권의 경제 참사, 안보 참사, 외교 참사는 ‘인사 참사’에서부터 시작된 것이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 김연철, 박영선 장관 후보자의 지명 철회를 촉구한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