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더불어민주당 논평 · 브리핑
더불어민주당 논평 · 브리핑
2019년
  2019년 8월
  8월 31일 (토)
[조승현 상근부대변인 논평] 자유한국당은 환각에서 당장 깨어나라
about 더불어민주당 논평 · 브리핑
내서재
추천 : 0
더불어민주당(더불어民主黨)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2019.09.04. 08:32) 
◈ [조승현 상근부대변인 논평] 자유한국당은 환각에서 당장 깨어나라
자유한국당이 종로구 경복궁역 인근에서 도로를 점거한 채 또다시 가짜뉴스와 막말·망언을 쏟아내는 집회를 열어, 주말을 즐기는 시민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였다.
자유한국당은 환각에서 당장 깨어나라.
 
자유한국당이 종로구 경복궁역 인근에서 도로를 점거한 채 또다시 가짜뉴스와 막말·망언을 쏟아내는 집회를 열어, 주말을 즐기는 시민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였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지소미아 파기는 조국 구하기"라는 가짜뉴스를 퍼뜨렸고, 나경원 원내대표도 "북한팔이와 반일장사로 정권을 유지하던 문재인 대통령이 이제는 반미장사를 시작했다"며 색깔론을 펼치는 등 막말과 망언이 난무하였다.
 
해도 해도 너무 한다는 생각이 들다가도, 3차례나 징병연기를 하면서 담마진(두드러기)으로 국방의 의무를 피해간 황교안 대표의 입에서 "목숨을 바쳐 나라를 지키겠다"는 말이 나오는 것을 보면 대한민국 코미디 산업이 왜 침체기인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정말 희비극이라 하지 않을 수 없다.
 
부처님 눈에는 부처님만 보이고, 북풍·총풍으로 국가안보를 위협했던 자유한국당 눈에는 북한팔이만 보이며, 지역감정 조장으로 정권유지를 하던 자유한국당 눈에는 지역차별만 보이고, 친일파의 후예들 눈에는 반일장사만 보이는 법이다.
 
자유한국당은 환각에서 당장 깨어나라.
국민들에 대한 혹세무민을 즉각 중단하라.
'문재인 정부 흔들기가 어느 정도 성공하고 있다'고 오판 하지도 말라.
혹시라도 '경제가 망하고 외교·안보 위기가 와야 자유한국당이 집권할 수 있다'고 믿는다면, 국가란 무엇인가, 정치란 어떻게 해야 하는가 초심으로 돌아가서 생각해봐라.
 
추신하자면,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에 대한 비판에 '내로남불', '위선' 등의 단어를 사용하는데, 그러려면 일단 황교안 대표 아들의 복지부장관상 수상 의혹과 KT 특혜취업 의혹에 대해 밝히고, 나경원 원내대표 딸의 성신여대 현대실용음악학과 특수교육대상자(장애인) 전형의 신설을 통한 부정입학 의혹에 대해 해명을 먼저 한 후에 사용하길 바란다. 그것이 바로 '개념'이라는 것이다.
 
2019년 8월 31일
더불어민주당 상근부대변인 조승현
 

 
※ 원문보기
더불어민주당(더불어民主黨)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더불어민주당 논평 · 브리핑
• [정춘숙 원내대변인 브리핑] 자유한국당, 문희상 국회의장 탓 하며 경찰 출석요구 불응은 어불성설이다
• [조승현 상근부대변인 논평] 자유한국당은 환각에서 당장 깨어나라
• [홍익표 수석대변인 브리핑] 황교안 대표와 나경원 원내대표가‘대권놀음’일 뿐인 장외집회에서 색깔론과 함께 이제 망국적 지역감정까지 활용한 것에 개탄을 금할 수 없다 외 1건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