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더불어민주당 논평 · 브리핑
더불어민주당 논평 · 브리핑
2019년
  2019년 5월
  5월 27일 (월)
[정춘숙 원내대변인 브리핑] 황교안 대표는 자화자찬 하지 말고 국민 앞에 용서를 구해야 한다
about 더불어민주당 논평 · 브리핑
내서재
추천 : 0
더불어민주당(더불어民主黨)
【정치】
(2019.06.13. 11:14) 
◈ [정춘숙 원내대변인 브리핑] 황교안 대표는 자화자찬 하지 말고 국민 앞에 용서를 구해야 한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의 18일간의 장외투쟁이 끝났다. 황교안 대표의 장외투쟁 18일간의 과정을 돌아본다.
정춘숙 원내대변인, 오후 현안 브리핑
 
□ 일시 : 2019년 5월 27일(월) 오후 2시 55분
□ 장소 : 국회 정론관
 
■ 황교안 대표는 자화자찬 하지 말고 국민 앞에 용서를 구해야 한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의 18일간의 장외투쟁이 끝났다. 황교안 대표의 장외투쟁 18일간의 과정을 돌아본다.
 
진정성 없는 청소 쇼로 환경미화원과 노동을 모독했고 심지어 환경부 작업 안전지침, 산업안전 보건법, 도로교통법 등 실정법을 위반했다.
 
5.18 망언의원 징계도 5.18 특별법도 내팽개치고 광주를 방문해서 오월 민주화 운동 유가족과 희생자 분들을 모욕했다.
 
군에 다녀오지 않은 이답게 철원 전방 경계초소 시찰 과정에서는 노골적인 내란선동, 반 헌법적 행동을 부추겼다.
 
수원 영통구 임대아파트 주민간담회에서는 세금폭탄 운운하며 사실을 왜곡 호도 했다. 강남 소유 다주택자로서 본인의 보유세 인상이 가슴 아픈 것은 아닌지 의심스럽다.
 
황교안 대표의 18일간의 장외투쟁은 국민의 어려움과는 상관없는 갈등과 분열, 막말의 정치행보였다.
 
황교안 대표가 그토록 가슴 아파한 민생해결을 위한 추경안은 32일째 시정연설 일정조차 잡지 못하고 있다.
 
소방관 국가직화, 탄력근로제 확대를 위한 근로기준법 개정안, 최저임금법 개정안, 유치원 3법 등 민생개혁법안도 자유한국당에 가로막혀 있다.
 
18일간의 장외투쟁을 통해 무엇을 배웠는지 묻고 싶다. 투쟁의 성과를 자랑하기 전에 민생을 내팽개친 제 1야당의 무책임에 대해 국민들에게 용서를 구해야 한다.
 
모름지기 제1야당의 대표인 황교안 대표는 일부 지지자가 아닌 국민을 바라보며 정치해야 한다.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듣고 싶은 것만 듣는 편향적인 분열의 정치로는 국민의 눈물을 닦아줄 수 없다.
 
자화자찬 얕은수로 민생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말고 자유한국당은 즉각 국회에 등원 할 것을 촉구한다.
 
2019년 5월 27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 원문보기
더불어민주당(더불어民主黨)
【정치】 더불어민주당 논평 · 브리핑
• [홍익표 수석대변인 브리핑] 최고위원회의 결과
• [정춘숙 원내대변인 브리핑] 황교안 대표는 자화자찬 하지 말고 국민 앞에 용서를 구해야 한다
• [홍익표 수석대변인 브리핑] 국회 개원 71주년 기념식을 맞이하여,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고 일하는 국회 만들기 위한 국회 개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외 5건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