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전주시
2019년
  2019년 12월
  12월 2일 (월)
‘엄마의 밥상’과 소외계층 위한 한우고기 전달!
about 전주시
전주시(全州市)
(2019.12.02. 21:02) 
◈ ‘엄마의 밥상’과 소외계층 위한 한우고기 전달!
○ (사)한우협회 전북도지회(회장 정윤섭)가 아침밥을 굶는 전주시 아동·청소년을 위한 아침도시락을 함께 차리기로 했다.【공보담당관】
\na-;이 보도자료는 2019년 12월 2일 낮2:00부터 보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
‘엄마의 밥상’과 소외계층 위한 한우고기 전달!
 
- 2일, 전주시에 엄마의 밥상 지원 아동·청소년 위한 한우불고기 600㎏ 전달
 
○ (사)한우협회 전북도지회(회장 정윤섭)가 아침밥을 굶는 전주시 아동·청소년을 위한 아침도시락을 함께 차리기로 했다.
 
○ (사)한우협회 전북도지회 2일 전주시에 ‘밥 굶는 아이 없는 엄마의 밥상’을 지원 받은 아동·청소년과 소외계층을 위해 2000만원 상당의 한우불고기 600㎏를 기탁했다.
 
○ 정윤섭 지회장은 이 자리에서 “지역사회의 밥 굶는 아이 없는 엄마의 밥상과 취약계층에 축산농가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나눔활동을 실천하게 되어 뜻깊고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 이에 앞서 (사)한우협회 전북도지회는 지난 2015년부터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 행사’ 행사를 기념해 해마다 ‘밥 굶는 아이 없는 엄마의 밥상’에 꾸준히 한우고기를 기탁해왔다. 올해는 비록 아프리카돼지열병으로 인해 행사가 취소됐지만 한우농가와 관련 업체들의 모금을 통해 이날 한우고기를 후원하게 됐다.
 
○ 전주시 관계자는 “지역사회 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건강한 성장을 돕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온 한우협회 전북도지회 모든 관계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취약계층을 위한 진정성 있는 지원을 통해 더불어 나누는 행복한 전주를 만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부서 및 문의처 : 전주시 동물복지과 281-5074>
 
 
첨부 :
(사)한우협회 전북도지회, ‘엄마의 밥상’과 소외계층 위한 한우고기 전달!.hwp(82.0KB)
 

 
※ 원문보기
전주시(全州市)
전주시
• ‘다양성과 차이 존중하는 전주를 디자인하다!’
• ‘엄마의 밥상’과 소외계층 위한 한우고기 전달!
• 기록문화유산의 보고 명맥이은 ‘전주정신의 숲’
추천 : 0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