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전주시
2019년
  2019년 12월
  12월 17일 (화)
전주 발전 위해 흘린 땀과 열정 잊지 않겠습니다!
about 전주시
전주시(全州市)
【사회】
(2019.12.18. 15:44) 
◈ 전주 발전 위해 흘린 땀과 열정 잊지 않겠습니다!
○ 전주시가 행정과 시민들과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시정발전에 기여해온 퇴직통장들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공보담당관】
\na-;이 보도자료는 2019년 12월17일 오후3:00부터 보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주 발전 위해 흘린 땀과 열정 잊지 않겠습니다!
- 전주시, 17일 ‘2019년 하반기 임기만료 퇴직통장 공로패 수여식’ 개최하고 82명에게 공로패 수여
 
- 전주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 준 임기만료 퇴직통장에게 그간의 공로에 대해 감사의 뜻 전해
 
○ 전주시가 행정과 시민들과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시정발전에 기여해온 퇴직통장들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 시는 17일 ‘2019년 하반기 임기만료 퇴직통장 공로패 수여식’을 개최하고 지난 7월부터 12월까지 임기가 만료돼 퇴직한 82명의 통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 이날 공로패 수여식은 통장 재직기간 동안 시정발전을 위해 행정조직의 최일선에서 시민들과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 등에 솔선수범해온 통장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 이 자리에서 통장으로 일해 온 소감을 발표한 장미화 씨는 “일반시민의 자리로 돌아가더라도 통장 임무수행을 통해서 쌓은 다양한 경험과 역량을 전주 발전을 위해 쓰겠다”면서 “전주와 전북의 미래를 바꾸고, 국가균형발전을 실현시키기 위한 전주 특례시 지정과 전주 발전을 위해 모두 함께 애써 달라”고 밝혔다.
 
○ 전주시 기획조정국 관계자는 “통장 재직기간 동안 행정이 미치지 못하는 부분까지 지역곳곳을 누비며 성실히 봉사해 주신 통장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 드린다”면서 “특히 전주시가 미래발전과 혁신성장 거점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추진 중인 전주 특례시 지정에 대한 시민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이끌어내는데 힘써주신 모든 통장님들의 전주 발전을 위해 흘린 땀과 열정을 결코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부서 및 문의처 : 전주시 자치행정과 281-2238>
 
 
첨부 :
전주 발전 위해 흘린 땀과 열정 잊지 않겠습니다!.hwp(103.0KB)
 

 
※ 원문보기
전주시(全州市)
【사회】 전주시
• 전주시, 지자체 최초로 청년 전용 매입임대주택 공급
• 전주 발전 위해 흘린 땀과 열정 잊지 않겠습니다!
• 에너지자립도시 전주 만들기 머리 맞대
추천 : 0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사회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