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 【 KiWook Kim의 지식창고
김기욱이 마음대로 정하는 Canadian News Summary
2018-08-10
【홍보】
【홍보】
캐나다 주요뉴스 라운드업     【KiWook Kim의 지식창고】 2018.05.30. 11:24 (2018.05.30. 11:24)

4월 27일 : 토론토의 미술 전공하려는 고등학생이 23개의 미대로부터 받은 장학금 액수가 $2 million을 넘어 화제

 
토론토의 한 고등학생이 대학 장학금을 여기저기서 제안을 받아 그 액수가 총 $2 million에 달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화제인물은 Rachel Burns로, Etobicoke School of the Arts의 12학년입니다.
 
 
그녀는 the Milwaukee Institute of Art and Design, the San Francisco Art Institute, the School of the Art Institute of Chicago, the School of Visual Arts in New York 등에 장학금 제안을 받았습니다. Ms. Burns는 총 38개의 미대에 지원을 했으며 이 중 23곳에서 장학금 제안을 받았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높은 장학금 제안을 한 학교는 Milwaukee Institute of Art and Design으로, $146,000 USD를 제안했습니다.
 
 
얼핏 보기에는 Ms. Burns가 많이 지원한 것처럼 보이지만, 이 고등학교에서는 드문 일이 아니라고 합니다. Etobicoke School of the Arts에서 학생전시회를 열었을 때 많은 미대 관계자들이 참석하였고 학생들과 관계를 쌓았다는 후문입니다. 심지어 몇 대학관계자는 전시회에서 바로 학생에게 입학을 제안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현재 Etobicoke School of the Arts에서 총 $2 million 장학금 액수를 넘은 고등학생은 Rachel Burns가 유일하지만, Ms. Burns 이외에도 3명이 이미 그 액수에 근접했다고 학교측은 전했습니다.
 

• 기사:
【작성】 캐나다 주요뉴스 라운드업 【링크】 fb.com/canadanewsroundup
• 활동 지역 : 오타와
▣ 지식창고
(A) 내 지식자료
Ο 지식창고 작업
about KiWook Kim의 지식창고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