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지식디렉토리 참조목록 포함    백과사전 포함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지식창고 소개
지식창고 구독
(A) 내 지식자료
다큐먼트작업
(B) 내 구독자료
구독 내역
about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인천광역시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6.13. 11:38 (2019.06.13. 11:38)

차량번호 인식시스템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9.1일부터 시행되는 비사업용 승용차 번호체계 변경
【교통국 교통관리과 - 이종익 (032-440-3933)】
○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오는 9월 1일부터 시행되는 비사업용(대여사업용 포함) 승용차의 번호체계 변경과 관련해 공공기관 및 민간주차장, 쇼핑몰, 아파트 등에 있는 차량번호 인식시스템이 신규 번호판을 인식할 수 있도록 사전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 국토교통부에서 기존 자동차 번호 부족에 따라 9월부터 신규 등록하는 자동차의 번호판 체계를 현행 7자리(12가1234)에서 8자리(123가1234)로 늘려 시행된다.
 
○ 기존 번호판에 앞자리 숫자 1개가 추가된 페인트식 번호판과 앞자리 숫자 1개와 국가상징 및 축약부호, 위변조 방지 홀로그램 등이 추가된 반사필름식 총 2가지 방식으로 시행된다.
 
○ 국토교통부 자료에 따르면 새로운 번호판을 부착하게 될 차량은 전국적으로 매월 15~20만대 수준으로 파악하고 있다.
 
○ 인천시는 차량번호 인식시스템에 대한 업데이트가 적기에 이루어지지 않으면 교통정체 등 큰 혼란이 예상됨에 따라 오는 7월까지는 시스템 업데이트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군·구 및 관련단체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를 추진하고 있으며, 업데이트는 시스템 납품업체 및 운영업체에 연락하면 가능하다.
 
○ 김영미 교통관리과장은 “새로운 자동차 번호판 발급에 따른 혼란이 야기되지 않도록 모든 대상시설물의 차량번호 인식시스템이 업데이트가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차량번호 인식시스템 관리주체는 신규 자동차 번호체계가 본격 시행되기 전에 업데이트를 서둘러 완료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붙임 신규번호시스템 관련자료
 
 
첨부 :
(1)1. 차량번호 인식시스템 엡데이트가 필요합니다.hwp
 

 
※ 원문보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목록
◈ 소유
 
▣ 주요키워드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