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 정상혁(鄭相赫)
정상혁
자 료 실
지식지도
▶ 원문/전문 (없음)
시민 참여 콘텐츠
▶ 관련 동영상 (없음)
2019년 8월
2019년 8월 29일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더불어민주당 논평 · 브리핑
[이경 상근부대변인 논평] 정상혁 충북 보은군수는 더 이상 국민을 부끄럽게 하지 말고 진정성을 보여 사퇴하시라
about 정상혁


내서재
추천 : 0
더불어민주당(더불어民主黨) 정상혁(鄭相赫)
최근 3개월 조회수 : 0 (0 등급)
【정치】
(게재일: 2019.08.29. (최종: 2019.09.04. 08:32)) 
◈ [이경 상근부대변인 논평] 정상혁 충북 보은군수는 더 이상 국민을 부끄럽게 하지 말고 진정성을 보여 사퇴하시라
정상혁 충북 보은군수가 굴종적 친일사대주의 망언으로 국민을 부끄럽게 하고 있다.
정상혁 충북 보은군수는 더 이상 국민을 부끄럽게 하지 말고 진정성을 보여 사퇴하시라
 
정상혁 충북 보은군수가 굴종적 친일사대주의 망언으로 국민을 부끄럽게 하고 있다.
 
‘한국발전의 기본은 일본’이라는 셀프 굴욕 무덤을 파고, 아베가 일으킨 경제전쟁에 맞선 우리 국민의 저항의지인 불매운동마저 능멸했다.
 
아픈 역사 속에서 온몸으로 피해를 당한 위안부 할머니들에게는 “일본이 위안부 피해 배상을 끝냈는데 우리가 사과를 요구한다”며 소음을 뱉었다.
 
보은 군수의 이런 정신나간 망언이 처음이 아니라 하니, 이완용 같은 매국행위자와 뭐가 다르다고 할 수 있겠는가.
 
우리가 일제에 나라를 강제로 빼앗긴 뼈아픈 경술국치일 109주년, 왜곡된 역사를 바로 잡아 다시는 잘못된 역사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 우리 국민은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다.
 
지금 이 순간까지도 일본이 왜곡하고 있는 역사를 바로 세우고 함께 극복하는 것이 진정한 국민과 함께하는 길이다.
 
정상혁 충북 보은군수는 국민의 단죄가 두렵다면 진정성을 보여 사퇴하시라.
 
2019년 08월 29일
더불어민주당 상근부대변인 이경
 

 
※ 원문보기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심화항목(D)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