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지식놀이터
지식자료
지식자료 구독
구독 내역
게시판
게시판
작업요청
최근 작업 현황
지식창고
지식창고 개설 현황
자료실
사용자메뉴얼
about 지식놀이터

워니의 비즈니스 영어 단어워니의 지식창고 2024.02.06. 09:29 (2018.09.10. 10:16)

(55) Apple vs Amazon (애플 vs 아마존) 2화

 
애플 vs 아마존 1화에 이은 2화 글입니다.
목   차
[숨기기]
1화에서는 Connected Home (홈 네트워크 서비스)에 대한 애플과 아마존의 미래 전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Long-term growth (장기 성장)
 
두 기업은 장기적으로 보았을때도 세계 최강의 입지를 지킬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 기업간의 경쟁에서는 아마존이 우세하다는 주장이 강했습니다. 그 중 가장 큰 이유로는 아마존은 mass market player 라고 했는데요, mass market 은 대량 생산 시장, 그리고 player는 선수, 즉 이 시장에 있는 기업이라는 뜻입니다. 아마존은 소비자들이 거의 매일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존에 없는 물건이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이죠. 애플은 이에 비해 마니아 층, 그리고 주 제품인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16%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장기 성장으로 보았을 때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아마존이 경쟁력이 높다는 의견입니다.
 
 

 
 

1. BBC 예문

Amazon is much more of a mass market player than Apple - with some instances you could use Amazon every day.
 
- 아마존은 대량 생산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 당신은 아마존을 매일 이용할 수 있다 (반면에 애플은 거의 구매 빈도가 낮다).
 
 

2. 출처

【연결】https://www.bbc.com/news/business-45430686 - (Sep. 7, 2018)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1
▣ 정보 :
학습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7년 10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