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일반 (일자별)
【정치】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 [배현진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 논평] 불기 2562년 부처님 오신 날을 봉축 드리며, 부처님의 자비광명이 온 땅에 가득하길 축원한다.
불기 2562년 부처님 오신 날을 온 국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봉축드린다. 전국을 환하게 밝힌 연등처럼, 부처님의 자비광명이 온 누리에 충만하기를 기원한다. 【자유한국당 (정당)】
불기 2562년 부처님 오신 날을 온 국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봉축드린다. 전국을 환하게 밝힌 연등처럼, 부처님의 자비광명이 온 누리에 충만하기를 기원한다.
 
시공을 초월하는 부처님의 지혜는 오늘을 사는 우리 모두의 큰 가르침이다. 자타불이(自他不二)의 정신처럼, 나와 상대방은 둘이 아니고 곧 하나이며, 서로가 서로에게 절대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인식은 개인사는 물론 여야 정치권이 가져야 할 중요한 덕목이다.
 
지금 자유가 흔들리고 경제가 매우 어렵다. 불교는 나라의 어려움을 이겨나가는데 늘 앞장섰고, 부처님의 가르침은 힘든 중생들의 위안이 되어 왔다. 국민을 편하게 하는 것이 부처님의 가르침이자 곧 정치의 소명일 것이다.
 
자유한국당은 고통 속에서도 중생 구제에 정진했던 부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여 서민과 중산층의 어려움을 더욱 끌어안고, 국민을 받들어 대한민국 경제와 국민의 행복을 지켜 나갈 것이다. 아울러 북녘 땅에도 자유와 인권이 보장되는 그 날이 빨리 올 수 있도록 힘을 모을 것이다. 나아가 우리의 소중한 문화유산인 불교전통문화가 더 큰 열매를 맺고 꽃피우는 데에도 앞장설 것을 약속드린다.
 
연꽃향기 가득한 원융무애(圓融無碍)의 세상을 만드는 일에 모두의 지혜를 모아 나가길 바라며, 온 누리에 부처님의 가피가 가득하길 바란다.
 
2018.  5.  22.
자유한국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 배 현 진
 

 
※ 원문보기
【정치】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 [경제논평-3 정태옥 대변인 논평] 국민을 원숭이쯤으로 여기는 문재인 정부의 일자리 정책
• [배현진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 논평] 불기 2562년 부처님 오신 날을 봉축 드리며, 부처님의 자비광명이 온 땅에 가득하길 축원한다.
• [장제원 수석대변인 논평] 우리민족만 왕따 시키는 북한에 단 한마디도 못하는 문재인 정권
(2018.09.23. 13:36)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내서재
추천 : 0
▣ 다큐먼트 작업
지식지도
알림∙의견
모든댓글보기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