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일반 (일자별)
【정치】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 제80회 순국선열의 날을 맞아[김병래 청년부대변인 논평]
오늘(17일) 제80회 순국선열의 날을 맞아 오직 나라를 되찾고 겨레를 잘 살게 하겠다는 일념으로 모든 것을 바친 순국선열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오늘(17일) 제80회 순국선열의 날을 맞아 오직 나라를 되찾고 겨레를 잘 살게 하겠다는 일념으로 모든 것을 바친 순국선열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일제가 국권을 앗아간 참담한 상황 속에서도 우리의 순국선열들은 좌절하지 않고, 오히려 미래에 다가올 '조국 독립'을 꿈꾸며 피와 땀으로 오늘의 위대한 대한민국이 태동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었다. 이처럼 암담한 현실에서도 미래를 바라보며 묵묵히 앞으로 나아간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발자취는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큰 교훈을 주고 있다.
 
손병희 선생은 3·1 독립선언을 앞두고 "우리가 만세를 부른다고 당장 독립이 되는 것은 아니오. 그러나 겨레의 가슴에 독립정신을 일깨워 주어야 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꼭 만세를 불러야 하겠소"라는 말을 남겼다. 현실과 타협하지 않고 국가와 국민을 위해 가야 할 길을 가는 것. 우리 정치권이 깊이 새겨야 할 자세이다.
 
자유한국당 또한 이 같은 순국선열들의 고귀한 뜻을 이어받아 후손들에게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물려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
 
\na+;2019.11.17
\na+;자유한국당 청년부대변인 김 병 래
 
키워드 : 순국선열, 3.1 독립선언, 독립정신, 대한민국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 확증편향(confirmation bias)의 노예가 된 유시민, 공지영의 비상식적인 궤변 퍼레이드. 제발 그만하시라.[황규환 청년부대변인 논평]
• 제80회 순국선열의 날을 맞아[김병래 청년부대변인 논평]
• 순국선열의 날을 맞아 자유한국당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수호에 앞장설 것을 다시 다짐한다 [김성원 대변인 논평]
(2019.11.17. 18:47)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내서재
추천 : 0
▣ 다큐먼트 작업
지식지도
알림∙의견
모든댓글보기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