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서울특별시 종로구
일반 (일자별)
서울특별시 종로구
◈ (11.23.)종로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종로구(구청장 김영종)는 오는 11월 27일(화) 오후 7시 30분 종로아이들극장(성균관로 91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신관)에서 「종로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우리들의 이야기」를 개최한다.
 
\na-;“우리들의 이야기, 들어보실래요?”
\na-;종로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종로구(구청장 김영종)는 오는 11월 27일(화) 오후 7시 30분 종로아이들극장(성균관로 91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신관)에서 「종로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우리들의 이야기」를 개최한다.
 
아동의 권리를 보장하는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종로구는 지난 2017년 12월, 아동의 정서 함양 및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해 종로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을 창단하였다.
 
합창단은 종로한복축제,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돗자리 음악회 등 지역을 대표하는 각종 문화예술행사에 초청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멜로디를 선사하는 중이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홍난파 작곡의 <사공의 노래>와 <고향의 봄>에서부터 <경복궁타령>, <밀양아리랑> 등 우리에게 친숙한 음악을 들려준다. 아울러 스위스 민요인 <아름다운 베르네>와 영화 OST로 유명한 <도레미송>, <넬라판타지아> 등을 노래하며 관객들과 호흡하고자 한다.
 
합창단 외에도 특별출연자들의 공연 또한 많은 기대를 모은다. 숲의 노랫가락이라는 뜻을 담은 국악앙상블 ‘우드노트’와 테너 강대준, 오동훈, 백광호, 이요한으로 구성된 테너앙상블 ‘4테너’가 이번 연주회에 함께해 풍성함을 더한다.
 
종로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의 첫 정기연주회는 전석 초대로 진행된다. 전 연령대가 관람 가능하며 요금은 무료이다. 신청을 원할 시 종로문화재단 홈페이지(www.jfac.or.kr)에서 온라인 접수하거나 종로문화재단 문화사업팀(☎ 02-6203-116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영종 구청장은 “어린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에 담아 기쁨을 전하는 종로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의 첫 정기연주회 개최를 축하한다.”면서 “앞으로도 행복하고 아름다운 선율로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길 바란다.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무료로 진행되는 연주회이니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첨부 :
(11.23.)종로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hwp
종로구립 소년소녀합창단 (1).JPG
 

 
※ 원문보기
서울특별시 종로구
• (11.26.)나눔으로 따뜻해지는 우리 마을이야기
• (11.23.)종로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 (11.23.)자신을 사랑하자
(2019.11.08. 20:01)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내서재
추천 : 0
▣ 다큐먼트 작업
지식지도
알림∙의견
모든댓글보기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