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5월
  5월 25일 (토)
'문재인 STOP!, 국민이 심판합니다!' 규탄대회 6탄 주요내용
about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국회(國會)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2019.05.27. 14:45) 
◈ '문재인 STOP!, 국민이 심판합니다!' 규탄대회 6탄 주요내용
5월 25일 '문재인 STOP!, 국민이 심판합니다!' 규탄대회 6탄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자유한국당 (정당)】
5월 25일 '문재인 STOP!, 국민이 심판합니다!' 규탄대회 6탄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나경원 원내대표>
 
존경하고 사랑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그리고 애국시민 여러분 반갑다. 정말 멀리 전국 각지에서 이 자리에 우리는 모였다. 우리는 왜 이 자리에 서 있겠나. 한 번 서울을 보시라. 저 높은 빌딩, 우리는 대한민국의 역사가 자랑스럽다. 우리는 위대한 역사를 가진 민족이다. 위대한 역사를 가진 국민이다. 저희는 전쟁의 폐허 후에 가난과 절망의 늪에서 풍요와 긍정의 땅을 만든 역사의 주인공들이다. 누가 우리를 이렇게 만들었나. 저는 대한민국의 위대한 지도자들이 있기 때문이었다고 생각한다. 그 위대한 지도자들은 위대한 국민들의 국민성을, 위대한 국민들의 능력을 이끌어냈다. 그래서 저희 대한민국은 2차 세계대전 이후에 원조 받던 나라에서 원조 하는 나라로 바뀐 유일한 나라이다. 저희는 번영과 그리고 기적의 후예들이다. 그런데 문재인 대통령 뭐라고 했나. ‘독재자의 후예’라고 했다. 이 중에 독재자의 후예 있나. 없다. 문재인 대통령 그런 말할 자격 있나. ‘3대 세습 독재 몰라라’ 하고 ‘북한 인권 몰라라’ 하는 문재인 대통령, 그런 말할 자격 없다. 오히려 지금 좌파독재를 곳곳에서 펼치고 있는 문재인 대통령이야말로 좌파독재의 그 화신 아닌가. 저희는 자랑스러운 ‘기적의 후예’다. 우리 이 ‘기적의 후예’는 대한민국이 몰락하는 것을 그저 지켜만 볼 수 없다. 지난 18일 동안 민생대장정 속에서 저희는 대한민국 국민의 민심을 읽었다. 그저 ‘잘해 달라’가 아니라 ‘살려 달라’였다. 분노와 절망이 들끓었다. 왜 이렇게 됐나. 지금 문재인 정권 2년 동안 나아진 것 있나. 진보된 거 있나. 오로지 퇴행, 후퇴뿐이다. 경제는 끊임없이 추락하고, 안보는 파탄 났다. 민생은 피폐하다. 경제무능, 안보무능, 정치무능 이 정권이 대한민국을 온통 갉아먹고 있다. 대한민국의 펀더멘탈을 갉아먹고 있다. 여러분 심판하자. 그렇다. 이 무능정권이 이제 이 무능으로 자신들이 내년 총선에서 이기기 어려우니까 이제 어디로 가느냐. 독재좌파의 길로 간다. 영국 이코노미스트지에 이런 이야기가 있다. ‘신독재’ 4단계가 있다. ‘첫 번째, 위기에 정권을 잡는다. 두 번째, 끊임없이 적만 찾아다닌다. 세 번째, 방송과 사법부를 장악한다. 그리고 네 번째, 선거법을 고친다’다. 바로 이 독재좌파의 길로 가는 문재인 정권을 막아내자.
 
이 정부가 하는 일, 정말 많은 무능 중에서도 경제무능만큼은 정말 저희를 더 참기 어렵게 하고 있다. 그동안 많은 경제지표가 보여줬다. 지난 5분기 동안 우리 가장 살기 어려운 소득 하위 20%의 소득은 끊임없이 내려갔다. 그리고 드디어 지난달에는 우리가 쓸 수 있는 돈, 처분가능소득이 마이너스로 됐다. 이런 경제무능 정권 심판해야 되지 않겠나. 이 경제무능 정권, 저는 오로지 세 가지로 얘기한다. 뭐로 얘기하느냐. IMF이후 최악, 통계 낸 이후 최악 그리고 금융위기 이후 최악이다. 왜, 이 정권이 최악의 무능좌파 정권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좌파라고 하면 막 화를 낸다. 자기네가 좌파 아닌가. 좌파 맞다. 왜 좌파냐, 보시라. 임금을 마음대로 쥐락펴락하는 국민소득주도성장, 이거 좌파정책 아닌가. 그 다음 두 번째로 소득주도성장 좌파 그리고 국민연금 스튜어드십코드 내세워서 기업을 마음대로 하는 반기업정책 좌파, 현금 살포성 복지정책 좌파, 이거 모두 좌파정책 아닌가. 그런데 이 좌파정책 해서 우리 소득은 점점 줄게 하더니 세금 더 탈탈 걷어가는 거 아시나. 보험료도 더 받아가는 거 아시나. 우리 한번 외쳐 보자. ‘그만해라.’ 우리 지갑은 점점 얇아지고 있다. 그런데 더 무서운 게 있다. 이 좌파정책으로 우리 지갑을 탈탈 털어가더니 하는 게 뭐냐. 재정독재이다. 무슨 말이냐. 문재인 대통령 지난주에 이런 얘기했다. ‘국가채무 왜 40%만 하냐, 더 늘리자. 국가재정을 확대해야 된다’고 했다. 무슨 말이냐. 자신들의 정책 실패를 돈 풀어서 해결하겠다는 것이다. 복지 쿠폰 주고, 이제 나눠주겠다는 것이다. 이제 자영업자 문 닫고, 해외로 기업들 다 가고, 대한민국에 일자리가 없다. 세금으로 일자리 만들겠다는 것이다. 재정으로 일자리 만들겠다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어떻게 되느냐. 베네수엘라랑 똑같은 길이다. 차베스 정권이 무조건 세금으로 일자리 만들고, 세금으로 다 하니까 국민들이 저항할 수가 없다. 문재인 정권의 재정독재 막아내자.
 
이런 경제무능에 이어서 안보무능은 정말 가슴 답답하다. 우리 정부의 외교는 한마디로 ‘구걸외교’다. ‘김정은 한번만 만나 달라’, ‘트럼프 대통령 한번만 들러 달라’ 이 구걸외교로 뭐 되는 거 있나. 남북정상회담 감감 무소식, 비핵화는 두 발의 미사일로 돌아왔다. 그래놓고 트럼프 대통령하고 사진 한번 찍어서 무마하려고 전화하다가 ‘뭐라 뭐라’ 얘기하고 있다. 사실이 아니라면 기밀이 아닐 것이고, 기밀이라면 기강해이, 강경화 장관, 그리고 조윤제 주미대사부터 책임을 물어야 되는 것 아닌가. 드디어 보셨을 것이다. 시진핑 주석의 한국 방문이 취소됐다. 역대 최대의 참사다. 일본하고는 또 어떤가. 트럼프 대통령이 제발 한일관계 좀 개선하라고 하고 있다. 도대체 잘 가는 게 하나도 없다. 이런 무능외교 심판하자.그런데 제가 제일 걱정하는 것은 우리 정부가 미국하고 안 만난다는 것이다. 대북정책 근본적으로 다르다. 미국은 지금 비핵화 때문에 제재를 유지하는데 우리는 틈만 나면 개성공단 열 생각만 하고 있다. 과연 ‘이렇게 어긋나서 한미동맹이 그대로 유지할 수 있을까’ 걱정된다. ‘왜 좌파들은 반미DNA를 여전히 간직하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우리 힘을 합쳐서 한미동맹 제대로 구축해서 우리 대한민국의 안보, 외교 바로설 수 있도록 힘을 한 번 내보자.
 
이렇게 경제, 외교, 안보 다 망치고 나니까 이제 정치독재의 시절로 돌아가고 있다. 잘 아시다시피 헌법재판소는 이미 자기들 마음대로 결정할 수 있도록 6명을 진보재판관으로 바꿔버렸다. 사법부도 이미 장악했다. 언론도 장악했다. 그래도 못 미더우니까 여러분 영상에서 보신 것처럼, 지난달에 문재인 선거법과 공수처법을 패스트트랙에 태웠다. 이거 그대로 두어서 되겠나. 문재인 선거법, 길게 말씀드리지 않겠다. 민주당과 민주당의 2중대가 무조건 과반 이상 된다. 안 그래도 대한민국의 경제정책이 왼쪽으로 가 있어서 이렇게 어려운데, 다음 선거 이후에는 대한민국 경제정책이 왼쪽으로 두 클릭은 더 가게 되는 것이다. 이제 대한민국의 미래가 없게 되는 것이다. 여러분, 막아야 되지 않겠나. 공수처법 마찬가지다. 대통령이 임명하는 공수처장, 대통령 검찰청이다. 그리고 경찰청은 국가수사본부를 둔다고 한다. 그게 뭔가. 대통령이 임명해서 대통령 하명수사 하겠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좌파독재의 삼각 축이다. 여러분, 막아내자. 그런데 여당이 여당 같지 않다. 그 패스트트랙 태운 거 끝까지 관철하려고 국회에 들어오는데 사과조차 안하겠다고 한다. 이거 그대로 두어서 되겠나. 정말 대한민국이 위기이다. 경제, 외교, 안보 그리고 정치독재의 길, 여러분들이 함께 막아주셔야 된다. 이런 이야기가 있다. ‘침묵하면 우리는 영혼을 침식당한다’ 여러분, 침묵하면 우리의 영혼도, 우리의 자유도, 우리의 헌법도 침식당한다. 여러분이 나서주셔야 된다. 이제 외쳐주셔야 된다. 우리가 숨으면 숨을수록 대한민국은 끝없는 나락으로 빠져든다. 함께 나서주시라. 함께 용기 내어주시라. 함께 행동해주시라. 여러분들만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지켜서 위대한 대한민국을 지켜낼 수 있다. 함께 해주실 건가. 자유한국당과 함께, 함께 힘을 모아서 우리 모두 통합해서 함께 나아가자. 독재타도, 헌법수호 그래서 더 좋은 대한민국 함께 만들어 가자.
 
 
<황교안 당대표>
 
지난 18일 동안 전국 4,000km를 달리면서 ‘국민 속으로-민생투쟁대장정’을 했다.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면서 어렵고 힘든 우리 국민들의 삶의 모습을 보았다. 한결같이 ‘살기 어렵다’고 하셨다. ‘못 살겠다’고 하셨다. ‘힘들다’고 하셨다. 이 살기 좋던 나라, 누가 이렇게 망쳐놓았나. 이 좌파폭정을 막아내야 되겠다고 단단히 결심하게 되었다. 경제를 살려내고, 민생을 일으키고, 우리 안보를 지켜내야 하지 않겠나. 그러려고 하면 이 정부 폭정과 함께 우리 싸워야 한다. 이겨야 한다.
 
「이하 생략」
 
※ 첨부파일 참조
 
 
첨부 :
20190525-'문재인 STOP!, 국민이 심판합니다!' 규탄대회 6탄 주요내용.pdf
 

 
※ 원문보기
국회(國會)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 최영함 순직 장병의 영면과, 부상 장병들의 쾌유를 기원합니다 [전희경 대변인 논평]
• '문재인 STOP!, 국민이 심판합니다!' 규탄대회 6탄 주요내용
• 이정미 대표, 현대중공업 물적분할 반대 긴급기자회견문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