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경기도 시군 보도자료
경기도 시군 보도자료
2018년
  2018년 4월
  4월 26일 (목)
황은성 시장, 미국 브레아시로부터 명예시민증서 수여
about 경기도 시군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안성군(安城郡)
(2018.09.23. 13:11) 
◈ 황은성 시장, 미국 브레아시로부터 명예시민증서 수여
황은성 시장, 미국 브레아시로부터 명예시민증서 수여

  【안성시】  2018.04.26 오후 1:19:21
황은성 시장, 미국 브레아시로부터 명예시민증서 수여
 
황은성 시장이 해외 자매도시인 미국 캘리포니아 브레아시로부터 미국 브레아시 명예시민증을 수여받았다.
명예시민증과 브레아-안성 자매도시협회 감사패 전달을 위하여 브레아시장(글랜 파커) 및 시의회를 대표하여 지난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마티 시모노프 브레아시의원이 안성시를 방문하였다.
또한 이번 명예시민증은 지난 20여 년 동안 브레아 시의회가 브레아 명예시민으로 추대하고 의원들이 만장일치로 찬성한 사례가 없다고 하여 눈길을 끈다.
마티 의원은 황시장의 임기동안 브레아시와 안성시가 2011년 3월 30일 재매결연을 맺고 지난 7년간 교육, 문화, 경제교류 활동을 통해 자매도시로서의 우정을 돈독히 했으며, 이로 인해 브레아 안성 자매도시 활동이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대한민국 영사관으로부터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는 모범적인 자매결연도시로 칭송받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황 시장은 교육 분야에 있어서 양 도시 간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실질적인 교류를 위해 청소년 홈스테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하여 지난 1월 7기 학생들을 브레아시에 파견하였으며, 참가 학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올해 6월에는 브레아 학생들이 안성방문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제가 떠나더라도 브레아시와의 활발하게 운영중인 양 도시간의 청소년 홈스테이 및 우호관계는 계속되기를 바라며, 양 도시의 지속적인 교류를 위해 마티 의원님을 비롯한 브레아 의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 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티 의원은 2박 3일간의 안성 일정을 마치고 25일 오전 또 다른 자매도시인 일본 하노로 떠났다.
 
 

 
※ 원문보기
안성군(安城郡)
경기도 시군 보도자료
• 안성시, 2018년 공직자 친절 감성교육
• 황은성 시장, 미국 브레아시로부터 명예시민증서 수여
• 광주시여성단체협의회·한국전력 동부전력지사, 봄맞이 저소득가정 ‘사랑의 수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